NoiseAware Blog

로또 추첨 시간

바리슈퍼푸드 - krslotID=2024-12-12%2Fhqbwys.html

바리슈퍼푸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해 8월 철제 너클 끼고 피해자 폭행 후 목 졸라
재판부 "원심이 가볍거나 무겁지 않다"…항소 기각

신림동 성폭행 살인 피의자 최윤종이 25일 오전 서울 관악경찰서에서 검찰로 송치되고 있다.2023.8.25/뉴스1 ⓒ News1 이동해 기자
신림동 성폭행 살인 피의자 최윤종이 25일 오전 서울 관악경찰서에서 검찰로 송치되고 있다.2023.8.25/뉴스1 ⓒ News1 이동해 기자

(서울=뉴스1) 이세현 기자 = 이른바 '신림 등산로 살인사건'의 범인 최윤종(31)이 2심에서도 무기징역을 선고받았다.

서울고법 형사14-3부(부장판사 임종효 박혜선 오영상)는 12일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 위반(강간등살인) 등 혐의로 기소된 최윤종에게 1심과 같이 무기징역을 선고했다.

재판부는 "피고인은 살해 고의가 없었다고 부인하지만 범행 당시 피고인이 자신의 행위로 피해자가 사망에 이를 가능성을 인식하고 확정적 고의가 있었다고 넉넉히 인정된다"고 판단했다.

이어 "그릇된 욕망 해소를 위해 흉악한 범행을 준비해 실행하고 범행 과정에서 범행을 중지하고 피해자의 생명을 침해하지 않을 기회가 여러 번 있었는데도 살인에 이르러 죄책이 무겁다"고 밝혔다.

재판부는 "여러 요소를 고려하면 원심의 무기징역이 지나치게 가볍거나 무겁다고 볼 수 없다"며 검사와 최윤종의 항소를 모두 기각했다.

최윤종은 지난해 8월 17일 서울 관악구 신림동 관악생태공원 인근 등산로에서 성폭행 목적으로 철제 너클을 손에 끼고 피해자를 폭행한 뒤 목 졸라 사망에 이르게 한 혐의를 받는다.피해자는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받다 이틀 만에 사망했다.

피해자는 초등학교 교사로 방학 중 연수를 위해 등산로로 출근하다 변을 당했다.

1심은 살인의 고의를 인정하면서 최윤종에게 무기징역을 선고하고 아동·청소년 기관 및 장애인 기관 10년 취업제한과 30년 위치추적 장치 부착을 명령했다.

바리슈퍼푸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바리슈퍼푸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현재는 전국이 동일하게 '3시간 강우량 60㎜ 이상 또는 12시간 강우량 110㎜ 이상'이 예상되면 호우주의보, '3시간 강우량 90㎜ 이상 또는 12시간 강우량 180㎜ 이상'이 예상되면 호우경보가 내려진다.

바리슈퍼푸드,고령군관광협의회, 고령 대가야축제 홍보 앞장뉴스 기사고령 대가야축제는 대가야의 독특한 문화를 접목시킨 차별화된 역사축제로 정체성을 널리 알리고 지역 간 상생과 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홍보고령 대가야축제 달성군 방문 홍보 모습[사진=고령군](사)경북고령군관광협의회(회장 김용현)가 지난 22일부터 고령군과 인접한 달성군을 찾아 2024/2025 대한민국 문화관광축제로 선정된 고령 대가야축제를 홍보하기 위해 직접 발 벗고 나섰다고 25일 고령군이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