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nec 네이메헌 경기
NO.2: nec 네이메헌 대 즈볼러 경기
NO.3: 캄뷔르 대 nec 네이메헌 경기
NO.4: 발베이크 대 nec 네이메헌 경기
NO.5: 페예노르트 대 nec 네이메헌 경기
NO.6: 아약스 대 nec 네이메헌 경기
NO.7: psv 대 nec 네이메헌 경기
경찰 수사 착수…병원 측 “피해자 셋 다 의식 없어”
16일 경북경찰청에 따르면 전날 경북 봉화군 봉화읍 한 마을 식당에서 오리고기를 나눠 먹고 심정지와 근육 경직 증세를 보인 60∼70대 여성 3명의 위에서 농약 성분이 확인됐다.
농약 성분은 안동병원 의료진이 이들의 위세척액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보내 정밀 감정을 요청한 결과 확인됐다.의료진은 국과수에 혈액 표본도 넘겼다.
이들의 공통된 초기 증상은 호흡 곤란과 침 흘림,nec 네이메헌 경기근육 경직으로 나타났다.
현재는 셋 다 의식이 없는 중한 상태라고 병원 측은 밝혔다.
사건 당일 이들을 포함한 경로당 회원 41명은 함께 오리고기를 나눠 먹은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용의자 특정을 위해 경로당 회원 등 주변 탐문,nec 네이메헌 경기폐쇄회로(CC)TV 분석 등을 실시할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누군가 고의로 음식에 농약을 넣은 것으로 보인다”라며 “범인을 추적 중”이라고 말했다.
아약스 대 nec 네이메헌 경기
:이어 "북한과 러시아가 불법적 무기 이전을 중단하고, 북한이 모든 핵무기와 탄도미사일, 관련 프로그램을 완전하고 검증 가능하며 불가역적 방식으로 포기하기 위한 구체 조치를 취하라"고 촉구했습니다.
nec 네이메헌 경기,영상편집 : 이주연 그래픽 : 김진호※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전화] 02-398-8585[메일] social@y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