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1등 실수령액
NO.2: 로또1등 실수령액 디시
폭주족 예상 이동로 및 출몰지 모니터링 강화
운전자 및 동승자 전원 검거 및 사법처리 방침
[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서울경찰청이 제헌절을 앞두고 시민 불편을 초래하는 폭주·난폭운전에 대한 특별단속을 실시한다.
서울경찰청은 제헌절 전날인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에 걸쳐 교통범죄수사팀·교통순찰대·교통외근·도시고속순찰대·교통정보센터 등 가용 경력 453명 및 순찰차량 등 장비 201대를 총동원한다고 15일 밝혔다.
경찰은 폭주족 예상 이동로 및 출몰지 등 138개 지점에 대한 거점 순찰 및 모니터링을 강화할 예정이다.
특히 폭주족 출현시 이동동선을 추적하고 공조활동을 통해 예상 진행로상 순찰차를 미리 배치해 폭주행위를 차단함과 동시에 면밀한 체증활동과 추적수사를 통해 폭주족 운전자 및 동승자 전원 검거 및 사법 처리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서울시(택시정책과),로또1등 실수령액교통안전공단(안전관리처) 등과도 협업해 자동차 전조등·소음기·조향장치 등을 불법튜닝하거나 번호판을 고의적으로 가리는 행위에 대한 단속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서울경찰청 관게자는 "최근 주요 도시에 폭주족들이 출현하고 있어,로또1등 실수령액폭주·난폭운전에 대한 지속적인 단속 및 수사활동으로 도로상 위험을 유발하는 불법행위의 근절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로또1등 실수령액 디시
:내일(13일)은 맑은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일교차가 10도 이상으로 크겠는데요, 당분간 기온은 평년(최저기온 -4~4도, 최고기온 9~14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로또1등 실수령액,서울아산병원은 유재석 심장혈관흉부외과 교수가 최근 500번째 3D 완전내시경 최소침습 심장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0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