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상무 야구단 합격자 2025
NO.2: 상무 야구단 합격자 2024
NO.3: 상무 야구단 합격자
[앵커]
오세훈 서울시장이 최근 광화문광장에 대형 태극기를 단 국가상징조형물을 세우겠다는 서울시 발표를 두고 논란이 일자 귀를 더 열겠다며 한 발 물러섰습니다.
유력 대권주자로 오르내리는 데 대해선 임기 반환점을 도는 시점에 대권 운운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며 선을 그었습니다.
김민혜 기자입니다.
[기자]
오세훈 시장은 임기 반환점을 도는 현 시점에서 남은 기간 서울의 '일상혁명'을 이어가는 데 주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청계천 복원' 같은 대표 사업이 보이지 않는다는 지적에는,상무 야구단 합격자생활 속 작은 변화들이 청계천의 변화보다 더 가치 있다고 본다며 삶의 질을 끌어올리는 정책에 힘쓰겠다는 의지를 보였습니다.
최근 국가주의 발상이란 논란을 빚고 있는 광화문 광장 일대 태극기 게양대 조성문제와 관련해선 합리적 대안을 찾겠다며 수정 방침을 시사했습니다.
<오세훈 / 서울시장> "광화문광장에 태극기 게양대를 만드는 문제는 귀를 더 열겠습니다.저는 합리적인 사람이기 때문에 합리적인 비판에는 반응합니다."
서울시와 현대차그룹이 서울 강남에 들어설 통합사옥 설계안 변경을 두고 갈등을 빚는 상황을 두고는,상무 야구단 합격자현대차가 105층을 55층 두 동으로 나눠 짓겠다는 것은 전혀 다른 계획이라며 원칙 대응을 강조했습니다.
유력 대권주자로 거론되고 있는 데 대한 입장도 내놨습니다.
아직 절반의 임기가 남은 시점에서 대권 운운하는 것은 유권자들에 대한 도리가 아니라며,상무 야구단 합격자말을 아꼈습니다.
<오세훈 / 서울시장> "높은 곳을 향하는 것이 아니라 더 낮은 곳으로 임해서 일에 매진하겠다는 취지의 각오를 다시 한번"
다만 "여당 중진으로서 정치적 메시지를 세상을 향해 낼 필요는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민들이 자신에게 가지는 기대감에 걸맞은 메시지를 SNS 등을 통해 내게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연합뉴스TV 김민혜입니다.()
[영상취재 기자 진교훈]
#오세훈 #간담회 #광화문 #대선주자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상무 야구단 합격자
: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오타니, 깜짝 결혼 발표…"특별한 여성과 새 삶"◇ '더글로리 추선생' 허동원, 결혼 1년만에 파경◇ '음주운전' 리지 "남들이 돌았다 미쳤다 해도…"◇ 나균안 아내, 또 불륜 폭로…"와이프인 척 인사도"◇ 현진영, 17번째 시험관 아내에 "네가 고집부린 것"◇ 박슬기 "이서진, 거액의 돈 봉투 건네며 한 말이…"◇ 남편상 사강, 절절한 그리움 "거기선 아프지마"◇ 영재 딸 교육 심혈…김남주 "학벌 콤플렉스 탓"◇ 역술가 "이승연, 남편 없는 사주…10명도 먹여 살려"◇ 서동주 "아직 임신 계획 없다…그래도 난자 얼릴 것"
상무 야구단 합격자,전공의 사직 일주일째…전임의·인턴마저 동요하며 사태 확산뉴스 기사전임의들, 재계약 앞두고 '재임용포기서' 제출…병원 운영 비상사태 우려조선대병원 전임의 12명 재임용포기서 제출·서울대병원 인턴도 무더기 임용 거부전공의 공백, 남겨진 의료진에게 업무 부담으로(서울=연합뉴스) 김도훈 기자(서울=연합뉴스) 오진송 기자 = 정부의 의대 증원에 반발한 전공의들의 집단사직이 일주일째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