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왕추친
NO.2: 왕추친 라켓
NO.3: 왕추친 러버
NO.4: 왕추친 쑨잉사
NO.5: 왕추친 천멍
NO.6: 왕추친 랭킹
NO.7: 왕추친 디시
NO.8: 왕추친 키
NO.9: 왕추친 신유빈
NO.10: 왕추친 오준성
왕추친종잇조각이 바닥에 떨어졌다.사진 경기남부경찰청"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25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지역에서는 이날 오전 5시 기준 북한 대남풍선을 발견했다는 신고 10여건이 접수됐다.현재까지 낙하물로 인한 인명 피해나 재산 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경찰 관계자는 “풍선 발견 지점 등은 북한이 데이터를 역이용할 수 있어 구체적으로 밝히기 어렵다”며 “발견된 낙하물 10여건은 군 당국에 인계한 상태”라고 전했다.서울시는 전날 오후 10시쯤 시민들에게 안전문자를 보내 북한의 오물풍선이 서울 상공에 진입했다고 알렸다.
━
풍선 터지며 종잇조각 낙하
24일 오후 10시쯤 경기 파주시 조리읍에서는 대남풍선에서 나온 것으로 보이는 종잇조각 7점이 발견됐다.이 밖에 4건의 신고가 더 있었지만,이는 오인 신고로 확인됐다.인명·재산 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왕추친아래는 기폭장치로 추정되는 전기장치가 매달려 있다.독자 제공"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앞서 합동참모본부는 24일 야간에 북한이 대남 오물풍선 추정 물체를 부양했다고 밝혔다.북한은 대북 전단에 반발해 5월 28일∼6월 9일 남측으로 쓰레기를 담은 풍선을 4차례 살포한 바 있다.합참은 “국민께서는 적재물 낙하에 주의하시고,떨어진 풍선을 발견하시면 접촉하지 마시고 가까운 군부대나 경찰에 신고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왕추친 쑨잉사
: 입찰 물건은 현재 운영형태를 기준으로 총 440개의 개별 점포로, 해당 점포의 1년 사용료를 써내 최고가를 제시한 낙찰자에게는 총 10년의 사용 허가 기간이 부여된다.
왕추친,두 기관은 협약을 통해 해상풍력 지원 인프라 구축, 해상풍력 생태계 조성, 해상풍력에 대한 인식 개선 및 수용성 확대, 각종 지원정책 개발 및 정보공유 협력 등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