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유벤투스 대 세비야

한화 이글스 야구 - krslotID=2024-12-12%2Fitekky.html

NO.1: 한화 이글스 야구

NO.2: 한화 이글스 야구장

NO.3: 한화 이글스 야구 예매

NO.4: 한화 이글스 야구 중계

NO.5: 한화 이글스 야구 잠바

NO.6: 한화 이글스 야구 모자

NO.7: 한화 이글스 야구공

NO.8: 한화 이글스 야구 점퍼

NO.9: 한화 이글스 야구 순위

NO.10: 한화 이글스 야구 선수

 뺑소니와 우크라이나 참전 여권법 위반으로 2심 선고를 받은 이근 전 대위가 18일 서울중앙지법에서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사진 = 연합뉴스]
뺑소니와 우크라이나 참전 여권법 위반으로 2심 선고를 받은 이근 전 대위가 18일 서울중앙지법에서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사진 = 연합뉴스]전쟁 중인 우크라이나에 무단 입국하고,한화 이글스 야구뺑소니 사고를 낸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이근 전 대위가 1심에 이어 2심에서도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 받았다.

18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4-1부(양지정 엄철 이훈재 부장판사)는 이날 여권법 위반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 혐의로 이근 전 대위에게 1심과 같이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했다.

해군특수전전단 출신인 이 전 대위는 2022년 3월 여권 사용 허가를 받지 않고 여행 금지국인 우크라이나에 입국한 혐의로 지난해 1월 기소됐다.이후 부상 치료를 위해 귀국한 후 같은 해 7월에는 서울 시내에서 차를 몰다 오토바이를 치고 구조 조치 없이 달아난 혐의도 받는다.

우크라이나 무단 입국 혐의에 대해 재판부는 “본인의 의도와 달리 국가에 과도한 부담을 줄 우려가 있다.어찌 보면 피고인이 정의감을 가지고 한 측면이 있어서 형을 더 가중하지 않겠다”면서도 “유명인인 피고인은 조금 더 책임 있는 자세를 보여 달라”고 주문했다.

이어 뺑소니 혐의에 대해선 “공탁은 했지만 피해자와 합의하지 못했고 여전히 납득하기 어려운 변명으로 일관하며 책임 있는 자세를 보이지 않고 있다”고 지적했다.

선고 이후 이 전 대위는 “우크라이나에 가기 전에도 처벌 받을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제가 도와주고 싶어서 한 거라서 후회는 없다”면서 우크라이나 무단 입국 혐의를 인정했다.다만,한화 이글스 야구뺑소니 혐의에 대해선 “끝까지 무죄를 주장하고 싶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 전 대위는 “음주도 아니고 보험도 있는데 사고 인식을 했다면 차에서 내렸을 것”이라며 “한 달이 넘어서 경찰서에서 연락이 와서 당황했다.사람이 다쳤다고 하니까 죄송하다고 생각하고 합의를 시도했지만 연락이 안됐다”고 말했다.

한화 이글스 야구 점퍼

:2015년 매출 800억원을 찍었던 것에 비해 크게 쪼그라들었다.

한화 이글스 야구,kr[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