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벤피카 인터밀란
페이스북 모회사 메타 플랫폼은 앞으로 수주 이내에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에 대한 제한을 완전 해제해 정상화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메타는 "2024년 대선을 앞두고 대선 후보들 간 동등성을 보장하기 위해서"라고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이에 따라 트럼프 전 대통령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은 2021년 1월 이후 3년 반 만에 완전히 복원됩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2021년 1월 6일 당시 트럼프 지지자들의 의사당 난입 사태 이후 트럼프 전 대통령이 SNS를 통해 자신의 대선 패배가 사기라는 거짓말을 계속 퍼뜨렸다는 이유로 트럼프 전 대통령의 계정을 막았습니다.
이후 지난해 3월 트럼프 전 대통령의 계정을 복원했지만,메타는 규정 위반 시 계정이 정지되고 광고는 제한하는 등 다른 이용자보다 엄격한 제한을 부과한 바 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의 계정을 영구 정지했던 옛 트위터,벤피카 인터밀란엑스는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가 인수한 이후 계정 정지를 풀었습니다.
다만,벤피카 인터밀란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금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벤피카 인터밀란트위터에 글을 게시할 수 있지만 자신이 만든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계정 중지 등을 이유로 메타를 공개적으로 저격해왔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벤피카 인터밀란
:20일 IT 업계에 따르면 석 대표는 내달 4~7일 사우디 리야드에서 열리는 국제 기술 전시회 ‘LEAP 2024’에 참석한다.
벤피카 인터밀란,영세 자영업자의 생계형 화물차(3000㏄ 이하, 적재량 800㎏ 이상)에 부과되는 환경개선부담금은 50% 인하(기준 부과금액 반기당 1만5190원→7600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