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인터뷰
지난달 6일 경기 광명시의 한 헬스장에서 러닝머신을 이용하던 남성이 갑자기 쓰러졌습니다.
이를 지켜보던 한 남성이 쓰러진 환자에게 다가가 상태를 살폈고,로또 인터뷰즉시 심폐소생술을 실시했습니다.
남성은 서울 관악경찰서 소속 형사팀 김영봉 경위로 쉬는 날 운동을 하기 위해 헬스장을 찾았다가 환자를 발견했습니다.
김 경위는 119구급대원의 지시를 받으며 약 7분 동안 심폐소생술을 실시했습니다.
잠시 뒤 구급대원들이 도착했고,로또 인터뷰환자는 무사히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습니다.
그로부터 10일 뒤 서울 관악서 홈페이지 '칭찬합니다'에 긴 글이 올라왔습니다.
바로 이 남성의 아내가 작성한 감사 글이었습니다.
남성의 아내는 "신랑 옆에서 운동하고 계셨던 분이 경찰이셔서 정말 다행이었다"며 "김영봉 경위 덕분에 남편이 살아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화면제공 : 서울경찰청,로또 인터뷰영상편집 : 김기우)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로또 인터뷰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로또 인터뷰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로또 인터뷰
:kr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로또 인터뷰,이재명의 변호사들 '방탄 공천'…7명 중 5명 野 텃밭에사법리스크 대응 노림수'대장동 변호' 이건태·김기표 공천 전해철은 친명에 밀려 컷오프박지원·정동영 '올드보이 귀환'비명계 "이게 시스템 공천 맞나"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측근을 도운 변호사 다섯 명이 22대 총선에서 민주당 공천을 받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