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연승기록
교차로 점령한 오토바이 폭주족.사진은 기사와 무관함.사진=연합뉴스
경찰이 폭주·난폭운전 근절을 위해 불법행위 집중 단속을 추진한다.
9일 서울경찰청은 다음 달 31일까지 2개월간 폭주·난폭운전 등 불법행위를 집중 단속한다고 밝혔다.
경찰은 폭주족 출몰 예상지와 이동·집결지에 대한 순찰을 강화하고 폭주·난폭운전 단속에 가용 경력을 총동원할 방침이다.
주요 단속 대상은 △2대 이상 전후좌우로 줄지어 운행하며 교통상 위험을 야기하는 공동위험 행위 △신호위반이나 중앙선 침범 등을 반복하는 난폭운전 △불법 튜닝 △굉음 유발 △번호판 가림 등이다.
앞서 경찰은 지난 5일 강남구 도산대로 학동사거리 일대에서 서울시,kbo 연승기록한국교통안전공단 등과 불법행위 특별단속을 벌여 폭주·난폭운전 2건을 포함한 총 31건을 적발한 바 있다.
경찰 관계자는 "도로 위 평온을 파괴하는 폭주 행위와 난폭운전은 명백한 범죄행위"라며 "폭주 행위는 반드시 처벌된다는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적극 수사해 엄정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kbo 연승기록
:당초 현역인 송재호 국회의원과 도전자인 문대림 전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이사장, 문윤택 전 교수간의 3파전으로 시작됐으나, 문윤택 예비후보가 1차 컷오프 되며 송재호-문대림 양자간 경선이 치러졌다.
kbo 연승기록,금융위원회는 29일 제10차 회의에서 회계처리기준을 위반해 재무제표를 작성·공시한 오스템임플란트 등 7개 회사 및 회사 관계자, 그리고 감사인에 대해 과징금 부과를 의결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