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출전선수
NO.2: 월드컵 예선 출전선수
NO.3: 2002 월드컵 출전선수
NO.4: 카타르 월드컵 출전 선수
우체국·금감원 등,월드컵 출전선수피해 예방 홍보 실시
최근 택배회사를 사칭한 스미싱으로 피해사례가 발생하면서 하반기에도 추석 선물배송을 위장한 다양한 보이스피싱 범행 시도가 예상되는 가운데 민관이 민생금융범회 예방 홍보에 나선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와 금융감독원, 전국상인연합회·(주)한진은 보이스피싱 범죄 예방을 위한 택배상자 및 스티커 제작·배포 등을 통한 보이스피싱 등 민생금융범죄 예방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이에 관계기관이 협력하여 스미싱 등 민생금융범죄 피해예방 홍보를 실시하기로 했다.우정사업본부·전국상인연합회·(주)한진은 택배상자 및 스티커 제작·배포 등을 지원하고,월드컵 출전선수금융감독원은 홍보에 필요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우정사업본부는 19일(월)부터 서울과 수도권지역 우체국 686국에 피해예방 문구가 담긴 소포 상자 10만 개를 배포할 예정이다. 또한 전국상인연합회·(주)한진은 19일부터 전국 66개 전통시장에서 전국 각지로 배송되는 택배상자에 민생범죄 예방문구를 담은 스티커 총 3만장를 부착할 예정이다.
2002 월드컵 출전선수
:내가 이걸 이렇게 하면 그분들이 피해를 좀 덜 당하고 피해를 당했더라도 피해가 빨리 회복되고 이게 저에게는 굉장히 큰 보람이었고 그게 일의 기준이었는데, 그게 약간 범죄 피해자로부터 유권자들, 지역주민들로 바뀐 것 말고는 사실은 크게 달라진 게 없다는 생각을 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월드컵 출전선수,질식사 소견 등을 바탕으로 타살을 의심한 경찰은 A 씨를 용의자로 특정해 추적 끝에 어젯밤 10시 20분쯤 서울 구로동 만화방에서 체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