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유니 스왑 전망
민희진 대표,오늘 오후 2시쯤 경찰 출석
"사실대로 말하겠다"며 혐의 부인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박종민 기자
연예기획사 하이브가 자회사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를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한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처음으로 민 대표를 불러 조사하고 있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9일 오후 2시쯤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당한 민 대표를 불러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민 대표는 이날 오후 1시 38분쯤 서울 용산경찰서에 출석하면서 기자들에게 "사실대로 말하겠다.업무상 배임은 말이 안 된다"고 밝혔다.
하이브는 지난 4월 26일,유니 스왑 전망민 대표가 어도어의 경영권을 탈취하려는 계획을 수립했고,유니 스왑 전망회사에 대한 업무상 배임 혐의가 있다며 경찰에 고발장을 제출했다.
이에 민 대표 측은 지분 구조상 경영권 탈취가 불가능하며 회사 가치를 훼손하는 행위를 기도하거나 실행에 착수해 배임을 저지른 사실이 없다고 맞서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유니 스왑 전망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유니 스왑 전망
:홍 시장이 처음 말한 '대구직할시'라는 표현은 광역시나 특별시, 또 최근에 생긴 특례시와 차별화하기 위해 거론한 명칭으로 봐야 합니다.
유니 스왑 전망,‘방콕 식품박람회’는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인 독일의 아누가를 주최하는 글로벌 전시기획사 쾰른메쎄와 태국 정부가 공동 주최하는 국제 박람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