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서플로우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농식품부 "호우로 침수된 논 퇴수 조치·저수지 복구 완료"
(세종=뉴스1) 나혜윤 기자 =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12일 "이번 주말부터 정체전선이 다시 북상하는 것에 대비해 농식품부,농업관련 유관기관,지자체 등에서 모든 자원을 총동원,피해가 최소화되도록 주말에도 비상대응 태세를 갖추어 달라"고 당부했다.
농식품부는 정체전선의 북상으로 이번 주말 호우 등 연이은 비 소식이 예보됨에 따라 소속기관,텐서플로우 로또유관기관 등과 함께 공동 비상 대응체제를 유지·운영한다.
송 장관은 최근 호우로 피해를 본 지역을 포함해 비가 또다시 많이 내릴 가능성이 있는 만큼,텐서플로우 로또2차·3차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유관기관에 피해 현장점검과 복구지원을 긴급 지시했다.
이번 호우 피해 발생 이후 농식품부에서는 송 장관을 비롯해 수리,원예,텐서플로우 로또축산 등 담당 국·과장들이 현장으로 가서 피해 복구상황 및 대응을 점검 중이다.
한편,이날 현재 7~10일 호우로 침수된 논은 전부 퇴수 조치 완료됐으며 산사태 지역과 사면이 유실된 저수지도 응급복구를 완료했다.
또 농촌진흥청은 현장기술지원단을 파견해 작물 생육상황 점검과 필요시 생육 회복 지원,병해충 방제를 실시하고 농어촌공사는 저수지 수로 물빼기 작업,배수장 등 수리시설 긴급 점검 실시로 추가 피해가 없도록 가용 자원을 총동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