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토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8일 공모 마감 파주·구리·포천·동두천 지원[의정부=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경기북부권을 대상으로 하는 경기도의 네번째 반려동물 테마파크 조성사업이 본격 추진된다.
경기도는 지난 8일 북부권역 반려동물 테마파크 공모 마감결과 파주시와 구리시,풍선토퍼포천시,풍선토퍼동두천시가 사업 참여 신청서를 접수했다고 9일 밝혔다.
평가는 분야별 전문가 10인으로 구성된 평가위원회가 △사업 계획의 타당성 △실현 가능성 △입지 조건 △적정성 등에 대해 심사한다.
도는 최종 적합지로 선정된 1개 도시에 반려동물 테마파크 시설구축과 기반시설(도로·전기·통신 등) 조성에 도비 최대 75억원을 지원하며 2026년 준공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한다.
도 관계자는 “공모 사업에 참여한 4개 시 모두 각각의 특성과 강점을 가지고 있는 곳”이라며 “경기북부를 대표하는 관광자원이자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하는 명소를 조성할 수 있도록 빈틈없이 테마파크 조성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풍선토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풍선토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살아 움직이던 모든 것이 멈추며 음악을 위한 한 폭의 그림이 되는 순간이었다.
풍선토퍼,한편, 강원도내 일부 산간 마을은 도심 지역에 비해 제설이 취약한 탓에 통행이 어려워 주민들의 고립이 지속된다는 지적도 제기되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