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건축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재단법인 게임인재단이 인디게임 활성화 지원에 힘을 보탠다.
게임인재단은 16일 개최되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4(이하 BIC페스티벌 2024)에 참가한다.올해 10회차를 맞는 BIC 페스티벌 2024는 국내외 독창적인 인디게임과 개발사들을 만날 수 있는 행사다.게임인재단은‘실버스폰서’로 후원 참여해,월드컵 건축가인디게임 활성화를 도모한다.
게임인재단은 BIC 페스티벌 2024 루키 부문 출품작 중 2개 팀을 선정해,월드컵 건축가시연 및 전시를 통해 작품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재단의 부스 공간과 제반 요소도 지원한다.
선정된 프로젝트는 BIC 페스티벌 2024의 루키 부문에 출품했던 이공비 스튜디오의‘프로젝트_SSS’와 인피니티 스튜디오의 액션 게임‘오버로드(OVER ROAD)’이다.
프로젝트_SSS는 위기에 빠진 도시를 구하고 평화를 되찾는 3인칭 액션게임으로 상황과 전략에 따라 캐릭터를 변경해가며 위기를 극복하는 게임이다.
‘오버로드’는 갑자기 일어난 재난에 파괴된 공중 도로를 배경으로 주인을 잃어버린 가정용 로봇이 한 팔로 펼쳐 나가는 그랩 액션 게임이다.
재단은 부스 전시를 통해 그간의 행보와 사업에 대해 알릴 뿐 아니라,월드컵 건축가프로젝트_SSS와 오버로드를 체험하는 관람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또 게임 플레이 최단 시간 달성 이벤트 등으로 특별한 경품을 선사해 전시 관람객들과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게임인재단은 “BIC 페스티벌 2024를 통해 다양성을 바탕으로 한 인디게임 경쟁력 강화 및 지속 성장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재단은 게임과 미래 산업의 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월드컵 건축가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월드컵 건축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공정위 관계자는 "앞으로도 건설 원부자재 산업에 걸쳐 연관효과가 큰 중간재 품목의 담합 감시를 강화하겠다"며 "위반 사안을 적발 시 엄중하게 대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월드컵 건축가,열흘 전 조사와 비교하면 더불어민주연합은 7%포인트 하락(23%→16%)했고, 조국혁신당은 8%포인트로(9%→17%) 두 배 가까이 상승한 수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