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키노 카지노 게임: 무료

해외축구중계사이트 No2티비 - krslotID=2024-12-12%2Fkfrluf.html

해외축구중계사이트 No2티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문제된 가상자산사업에 관여한바 없어…주주·투자자엔 송구"

김연수 한글과컴퓨터 대표이사 ⓒ News1 정은지 기자
김연수 한글과컴퓨터 대표이사 ⓒ News1 정은지 기자

(서울=뉴스1) 윤주영 기자 = 한글과컴퓨터(030520·이하 한컴)가 11일 입장문을 내고 김상철 한컴그룹 회장 차남 비자금 조성 이슈는 본사 경영·사업과 무관하다고 선을 그었다.

이날 수원지법 성남지원 형사1부(부장판사 허용구)는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배임 혐의로 기소된 김상철 씨에게 징역 3년을 선고했다.그는 한컴그룹 계열사가 투자한 가상자산으로 90억 원대 비자금을 조성 후 사적 유용한 혐의로 법정구속됐다.

변성준·김연수 한컴 공동대표는 "구속영장 신청과 관련해 주주,투자자,해외축구중계사이트 No2티비고객,해외축구중계사이트 No2티비임직원을 비롯한 많은 이해관계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송구스럽다"면서도 "지난해 11월부터 여러 차례 공식적으로 밝힌 것처럼 한컴과 회사 경영진은 해당 사업(가상자산)에 전혀 관여한 바가 없다"고 선을 그었다.

이어 "한컴을 비롯한 각 그룹사는 이미 대표이사 중심으로 경영되고 있다"며 "이번 구속이 한컴을 비롯한 그룹사의 실질적인 경영에는 전혀 문제나 영향을 끼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 이들은 최근 회사가 추진하는 인공지능(AI) 분야 투자,해외축구중계사이트 No2티비인수합병(M&A),해외 판로 확대 등을 차질 없이 진행할 거라고 약속했다.이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이해관계자 기대에 보답하는 등 안정적인 경영에 매진하겠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이후 사법이슈 관련 어떤 변동이 있더라도 이 기조를 견고히 유지하겠다"며 "한컴그룹의 모든 경영진은 책임감을 가지고 각 사를 보다 면밀히 점검해 추가적인 리스크를 최소화하겠다"고 말했다.

해외축구중계사이트 No2티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해외축구중계사이트 No2티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김준형 포스코퓨처엠 대표이사 사장은 22일 전남 광양 율촌제1산업단지에서 개최된 포스코퓨처엠의 하이니켈 NCA 전용 공장 착공식에서 이같이 말했다.

해외축구중계사이트 No2티비,교육부는 학칙 개정 시한을 이날로 제시했고, 이를 넘기면 고등교육법에 따라 시정명령을 내리겠다는 방침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