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풀팟 홀덤 환전상
전북자치도소방본부 제공.
만취 상태로 포르쉐를 몰던 50대 운전자가 좌회전하던 스파크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이 사고로 스파크를 운전하던 19세 운전자가 숨졌다.
27일 전주덕진경찰서는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 등의 혐의로 포르쉐 운전자인 50대 A 씨를 입건했다.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0시 45분쯤 전북 전주시 덕진구 여의동 호남제일문 사거리에서 직진하던 A 씨의 포르쉐 차량이 맞은편에서 좌회전하던 스파크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스파크 차량이 뒤집혀 운전자 B(19) 씨가 숨지고 동승자 C(19) 씨가 크게 다쳐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A 씨도 경상을 입었다.
경찰 조사 결과 A 씨는 면허취소 기준인 혈중알코올농도 0.08% 이상의 만취 상태였던 것으로 나타났다.경찰 관계자는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 등의 혐의로 A 씨를 입건했다"고 전했다.
풀팟 홀덤 환전상
:임 소장은 “열사병으로 추정되는데, 고열에 시달리면 통상적으로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휴식을 취하면 회복될 수 있지만, 이번 경우는 회복이 되지 않아 패혈증으로 넘어갔고, 결국 신장 투석을 하던 중 사망에 이르게 됐다”고 말했다.
풀팟 홀덤 환전상,지금까지 탱크 30기 정도의 오염수를 바다로 방류했는데, 새로 발생한 양이 20기로 실제 줄어드는 양은 약 10기에 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