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니콜라 밀턴
NO.2: 니콜라 트레버 밀턴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 네스트는 신보의 축적된 창업기업 지원 경험을 바탕으로 민간 액셀러레이터와 함께 '액셀러레이팅→금융지원→성장지원'을 단계별로 제공하는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이다.
이번 창업세미나는 스타트업 네스트 운영사로 선정된 시리즈벤처스가 기획·추진한다.BNK벤처투자 노태석 부장,니콜라 밀턴데일리파트너스 박은영 상무,니콜라 밀턴법무법인 별 강혜미 변호사 등 각 분야 전문강사를 초빙,투자 생태계와 바이오 창업시장 트렌드,니콜라 밀턴스타트업 투자 법률,니콜라 밀턴투자계약서 작성법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룬다.
이번 스타트업 네스트업 15기 프로그램에 참여한 기업은 △옴니코트(박순홍 대표) △리트러스트(장우석 대표) △식파마(서정환 대표) △팀리부뜨(최성철 대표) △사이토(서정환 대표) △내방니방(남근호 대표) △블루랩스(정상호 대표) △세로(김홍일 대표) △프보이(안성문 대표) △빈블러코퍼레이션(백병근 대표) △에이비엠랩(황의윤 대표) △타이드풀(이준호 대표)이다.
시리즈벤처스 관계자는 "이번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트업의 내외부 역량 강화와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킹 등을 도모할 예정"이라며 "창업 및 산업 전문 분야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니콜라 트레버 밀턴
:푸바오가 일반 관람객들을 만나는 마지막 날인 3일 오전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판다월드 실내 방사장에서 푸바오가 대나무 인형을 끌어안고 있다.
니콜라 밀턴, CNBC는 현지시간 4일 엔비디아 내부 메모와 이메일을 입수해 이 같은 내용을 확인했다고 보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