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돼지
NO.2: 로또 돼지꿈
NO.3: 돼지꿈 로또 번호
NO.4: 똥 돼지 로또
NO.5: 일등 돼지 로또
[광주=뉴시스]김혜인 기자 = 검찰이 평소 갈등을 겪던 친동생에게 흉기를 휘두른 30대를 구속기소했다.
광주지검 형사3부(부장 심금재)는 친동생에게 흉기를 휘두른 혐의(살인미수)를 받는 30대 남성 A씨를 구속기소했다고 27일 밝혔다.
A씨는 지난 2일 오전 광주 광산구 한 아파트에서 30대 친동생 B씨에게 흉기를 휘둘러 다치게 한 혐의다.
조사 결과 평소 동생과 갈등을 겪던 A씨는 말다툼을 하다 이 같은 일을 벌인 것으로 드러났다.
B씨는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생명에 지장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사건을 넘겨 받은 검찰은 A씨가 B씨에게 "지금 아니면 못죽이겠다"는 취지로 말한 내용을 종합,로또 돼지살인 목적으로 범행한 점을 확인했다.또 광주보호관찰소에 A씨에 대한 심리 상태와 재범 가능성에 대한 조사를 의뢰하며 수사를 진행했다.
검찰 관계자는 "엄중한 처벌이 이뤄지도록 만전을 기하고 국민의 생명·신체·안전을 위협하는 강력 범죄에 엄정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로또 돼지꿈
:그는 임혁백 공관위원장을 향해서도 "즉각 책임지고 사퇴해야 한다"며 "당 규정에도 없는 전략지역구 선정과 컷오프는 당헌당규 위반이다.
로또 돼지,유엔 인도주의업무조정국(OCHA)는 지난달 가자지구 내 구호 식량 배급 장소에서 6개월∼2세 영유아의 영양 실태를 조사한 결과 85%가 직전 사흘간 하루 평균 한 끼도 먹지 못한 상태로 나타났다고 현지시각 30일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