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시안컵 생중계 보는법

정관장 이마트대전터미널점|【블록체인트릴레마】

정관장 이마트대전터미널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하상가로 빗물이 폭포수처럼 쏟아집니다.

지하철역 입구까지 물이 차올라 내려갈 수 없습니다.

도심 도로는 물길로 변해 버스 운행마저 중단됐습니다.

[현지 매체 보도 : 기차역 앞은 여객선 항구로 변했고,정관장 이마트대전터미널점차들은 배처럼 다니고 있습니다.]

중국 후난성 창사에 아침 9시부터 1시간 동안 65mm의 폭우가 내렸습니다.

시 전체 면적을 곱하면 7억 세제곱미터 넘는 비가 쏟아졌다는 계산도 나왔습니다.

현지 매체들은 강남 3대 호수 중 하나인 서호 54개가 하늘에서 쏟아진 셈이라고 비유했습니다.

실제 중국 동부 항저우에 있는 서호도 집중호우로 넘쳐 흘렀습니다.

당나라 때 시인 이백을 기념한 안후이성의 석상도 홍수로 목까지 물이 차올랐습니다.

[중국 관영 CCTV / 기상 예보 : 안후이·저장·장시성 여러 곳에서 누적 강우량 100∼200mm,정관장 이마트대전터미널점심지어 250mm 넘는 지역도 있고,일부는 2배 이상입니다.]

중국 남부지역에 폭우를 뿌렸던 비구름이 중부 내륙 양쯔강 유역으로 북상했습니다.

중앙기상대는 올해 첫 '폭우 적색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후난성 신황현 산사태로 마을 주민 8명이 숨지는 등 인명피해도 속출하고 있습니다.

베이징에서 YTN 강정규입니다.

촬영편집 : 고광
자막뉴스 : 정의진

#YTN자막뉴스 #중국 #폭우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정관장 이마트대전터미널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관장 이마트대전터미널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김 위원장은 "특별위원회는 두 달 전인 지난 4월 4일 발족이 예정됐다가 공무원 근무시간면제심의위원회 구성 문제로 예상치 못하게 오늘 늦게 출범하게 됐다"고 인사말을 시작했다.

정관장 이마트대전터미널점,이 기자 측은 김 여사가 청탁 전화를 받지 않았다면 함정취재도 없었을 것이라며, 철저한 수사를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