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블록체인뜻
[파이낸셜뉴스] 이마트가 한국 코카-콜라와 함께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 시즌5 오프라인 체험부스를 오는 17일까지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 수원화서점에 운영한다.
7일 이마트에 따르면 원더플(ONETHEPL) 캠페인은 '한 번(ONE) 더(THE) 사용되는 플라스틱(PL)'을 줄인 말로,투명 음료 페트병을 올바른 방식으로 분리 배출해 다시 음료 페트병으로 재활용하는 자원순환의 일상화를 목표로 삼고 있다.
이마트는 행사를 기획한 한국 코카-콜라와 손잡고,2021년 시즌2부터 올해까지 총 4번에 걸쳐 캠페인에 참여했다.
올해 5월 시작된 시즌5에는 이마트 외 한국 코카-콜라,블록체인뜻테라사이클,SSG닷컴,G마켓,블록체인뜻요기요,블랙야크가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트레이더스 수원화서점에 마련된 체험부스에서는 직접 가져온 투명음료 페트병과 각종 리워드를 교환할 수 있다.수량에 따라 '요기요 난수 쿠폰 5000원',블록체인뜻'원더플 패커블 백','코카-콜라 보랭 캠핑의자'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보틀투보틀 게임존에선 페트병의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을 게임으로 배울 수 있다.
블록체인뜻
:양도가액 12억 원까지는 세금을 부과하지 않으니 비과세를 적용받는지 여부에 따라 세금은 크게 달라질 수 있다.
블록체인뜻,윤덕영의 친일 행적을 알지 못하는 것은 직원도 마찬가지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