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rm 축구
NO.2: rm 축구선수
NO.3: 축구 포지션 rm
NO.4: 축구 rm 뜻
영국 옥스퍼드대에 '미래연구센터' 개소식 열어
옥스퍼드대,자체 미래 시나리오 플래닝 기법 보유
현대차그룹이 영국 옥스퍼드대와 함께 그룹의 미래를 고민하기 위해 머리를 맞대기로 했다.
현대차그룹은 8일(현지시간) 영국 옥스퍼드 컨보케이션 하우스에서 '옥스퍼드-현대차그룹 미래연구센터' 개소식을 가졌다고 전했다.현대차그룹은 이 연구센터를 통해 지정학적 변화와 위험 요인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핵심 의제를 끌어내고 인류의 진보를 목표로 한 연구를 진행할 예정이다.옥스퍼드대는 미래 시나리오 플래닝 기법(OSPA)을 보유하고 있어 기업의 미래 방향을 설계하기에 최적의 파트너라고 현대차그룹은 설명했다.
현대차그룹은 이 연구센터에서 정부 기관,국제기구,rm 축구민간 전문가들과 논의와 토론을 통해 사회 변화에 대한 장기 전망을 이끌어낸다는 계획이다.또 미래 연구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등을 통해 인사이트를 확보하고 그룹의 전략 수립에 활용할 예정이다.아울러 이 연구센터를 미국,중국,인도,싱가포르 등에 있는 그룹의 오픈 이노베이션 네트워크와 연계할 방침이다.
이에 따라 미래연구센터장에는 미래 시나리오 플래닝 연구 분야 권위자인 라파엘 라미레즈 교수와 세계경제포럼 전략 예측 프로그램을 만든 트루디 랭 교수가 위촉됐다.
HMG경영연구원장 김견 부사장은 개소식에서 "자동차 산업의 패러다임 전환과 경영 환경 변화로 과거 어느 때보다 불확실성이 큰 상황"이라며 "미래연구센터는 미래를 다각적으로 바라보고 재구성하는 능력을 배양하는 데 크게 이바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수미트라 두타 학장도 "옥스퍼드대가 지닌 세계 최고 수준의 가치 기반 연구 역량을 통해 현대차그룹과 함께 미래를 설계하겠다"고 말했다.
축구 포지션 rm
:유엔총장 "北 미사일발사·핵개발, 안보리 결의위반…강력규탄"(종합)"구호기구의 하마스 연루 의혹 더 나오면 즉각 조치"안토니우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AFP 연합뉴스 자료사진](뉴욕=연합뉴스) 이지헌 특파원 = 안토니우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8일(현지시간) 탄도미사일 기술을 활용한 북한의 미사일 발사가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안보리) 결의 위반이라며 강력히 규탄한다는 기존 입장을 재확인했다.
rm 축구,의협 차원의 총파업 계획이 발표될 가능성이 있어 관심이 쏠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