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돼지바 딸기잼
NO.2: 돼지바 딸기맛
NO.3: 돼지바 딸기요거트
NO.4: 돼지바 딸기시럽
스페이스X의 '크루 드래건' 또는 '스타라이너' 결정
크루 드래건 탑승 시 내년 2월까지 체류 더 연장
미국 항공우주국(NASA)은 지난 15일 "엔지니어와 기술 전문가들이 몇 주 간의 실험 데이터를 파악하고 우주비행사를 지구로 귀환시키는 방법에 대해 다양한 옵션을 저울질하고 있다"고 밝혔다.
켄 바우어삭스 미 NASA 우주작전임무국 부국장은 다음 주에 분석을 마치고 다음 주말이나 그 다음 주 초에 공식 검토가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만약 크루 드래건을 타고 지구로 돌아올 경우 두 명의 우주비행사는 ISS에서 내년 2월까지 8개월 더 머물러야 한다.
NASA는 스페이스X의 크루 드래건에 탑승할 4명의 우주비행사 대신 2명을 보내고,돼지바 딸기내년 2월 크루-9 임무가 끝날 때 두 명의 우주비행사를 태우고 지구로 돌아오도록 할 계획이다.이럴 경우 스타라이너는 우주비행사 없이 지구로 귀환할 것이라고 NASA는 설명했다.
앞서 지난 6월 초 보잉사의 유인 우주선 '스타라이너'는 ISS에서 8일 간의 임무를 수행할 우주 비행사 부치 윌모어와 수니 윌리엄스를 태우고 발사됐다.
두 명의 우주비행사는 당초 ISS에 8일 간 체류한 뒤 지구로 돌아올 예정이었다.
스타라이너가 우주비행사를 태우고 오지 못하면 보잉의 유인 시험 비행은 실패로 끝나게 돼 우주사업에 큰 타격이 예상된다.아울러 미국 정부의 스페이스X에 대한 의존도도 더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스페이스X의 크루 드래건은 2020년 유인 시험 비행을 마치고,상용화를 시작했으나 보잉의 스타라이너는 2019년 12월 첫 무인 시험 비행에서 실패한 뒤 2022년 5월에 무인 비행에 성공해 대조적인 모습을 보였다.
돼지바 딸기잼
:클라우드 비즈니스상 AI를 통해 수익을 달성하려면, 추론 비용을 줄여주는 AI 칩 개발이 필수적이라고 설명한다.
돼지바 딸기,실제로 지난 4월에는 이스라엘과 이란의 충돌 상황을 즉시 감지하고, 이스라엘 도착 예정 항공 물동에 영향이 있음을 고객에게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