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사우디 프로페셔널리그 선수 순위
NO.2: 사우디 프로페셔널리그 선수
프로야구 NC 다이노스 구단이 최근 유튜브와 커뮤니티 사이트에 유포되고 있는 손아섭(36)과 관련된 소문이 모두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NC 구단은 9일 "손아섭은 해당 사건과 아무런 연관이 없다"면서 "현재 손아섭의 매니지먼트사에서 관련 증거를 수집,사우디 프로페셔널리그 선수정리 중이다.법률 대리인을 통해 민형사상 조처를 곧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날 한 유튜버는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유명 프로야구 선수가 20여년 전 부산에서 일어난 집단 성폭행 사건에 연루된 12명 가운데 한 명'이라는 확인되지 않은 주장을 담은 영상을 올렸다.그는 영상에서 해당 프로야구 선수가 1988년생이라고 밝혔다.
이후 다른 유튜버가 손아섭을 특정하며 해당 사건에 연루됐다는 영상을 올렸다.해당 영상들의 조회수는 수십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이러한 루머는 '2004년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 가해자들이 최근 잇따라 신상 공개되는 현상과 맞물려 주목받고 있다.
한편 손아섭은 부산고를 졸업한 뒤 2007년 롯데에서 프로 생활을 시작했다.2022년부터 NC로 이적했다.올 시즌 타율 0.295,사우디 프로페셔널리그 선수4홈런,사우디 프로페셔널리그 선수39타점,사우디 프로페셔널리그 선수33득점으로 활약 중이다.프로 통산 2492안타를 기록 중이며,앞으로 안타 13개를 더 때리면 박용택(전 LG 트윈스·2504안타)을 제치고 KBO리그 역대 최다 안타 선수가 된다.
사우디 프로페셔널리그 선수 순위
:A씨는 지난달 31일 오후 10시 52분께 김해시 한 공원 인근에서 보이스피싱 전달책 20대 B씨를 폭행하고 현금 수천만원이 든 가방을 들고 달아난 혐의를 받는다.
사우디 프로페셔널리그 선수,◇여주시, '공공건축물 하자예방' 간담회 열려 여주시는 시청 4층 상황실에서 각 부서 공공건축물 건립 업무 담당자 30여 명을 대상으로 공공건축물 하자 예방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