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파워볼 구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평소 상습적으로 112 신고…경찰 "구속영장 신청"
(서울=뉴스1) 홍유진 기자 = 112에 허위 신고를 한 뒤 출동한 경찰관에 흉기를 휘두르려 한 3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관악경찰서는 특수공무집행방해 등 혐의로 30대 A 씨를 현행범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A 씨는 지난 8일 오후 7시쯤 관악구 신림동 주거지에서 자신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관들이 문을 열어달라고 하자 흉기를 들고 나와 위협한 혐의를 받는다.
앞서 A 씨는 "출동하지 않으면 테러하겠다"며 7차례 112에 신고했던 것으로 나타났다.그러나 막상 경찰이 출동하자 A 씨는 "내가 왜 문을 열어야 하느냐"며 거부했다.A 씨는 평소에도 상습적으로 112에 신고를 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A 씨는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던 중 난동을 피우며 내부 자료를 무단으로 촬영한 혐의(공용서류무효죄)도 받는다.
경찰 관계자는 "구체적인 범행 경위를 파악하고 있으며 구속영장을 신청 중"이라고 말했다.
한국에서 파워볼 구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한국에서 파워볼 구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저 역시 이곳 처인의 밑거름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국에서 파워볼 구매,미 언론은 포드 머스탱 마하-E의 시작 가격이 테슬라의 경쟁 차종인 모델 Y (4만 2천990달러) 보다 낮아졌다고 지적했는데, 이런 소식의 여파 때문인지 테슬라 주가는 이날 뉴욕증시에서 오전 한때 전장보다 5% 이상 하락했다가 오후에 낙폭을 줄여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