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02 월드컵 8강

프리미어리그 시즌 경기수

NO.1: 프리미어리그 시즌 경기수

NO.2: 프리미어리그 한 시즌 경기수

18일 경북 경산시 사동 백자로 사동성당네거리에 도로 중앙분리대 약 20여m가 옆으로 쓰러져 있는 모습./연합뉴스
18일 경북 경산시 사동 백자로 사동성당네거리에 도로 중앙분리대 약 20여m가 옆으로 쓰러져 있는 모습./연합뉴스
한낮 기온이 35.9도까지 오른 경북 경산시에서 도로 중앙분리대가 쓰러지는 일이 발생했다.

경산시 등에 따르면 18일 오후 3시쯤 경북 경산시 사동 백자로 사동성당네거리에서 도로 중앙분리대 약 20여m가 옆으로 쓰러졌다.경산시 측은 폭염으로 노후한 중앙분리대가 쓰러진 것으로 추정했다.

현재 쓰러진 중앙분리대는 모두 철거됐으며 별다른 사고는 발생하지 않았다.

이날 오후 4시 기준 경산시는 공식 집계 기준 한낮 최고 기온이 35.9도로 나타났다.대구와 경북 11개 시·군에는 이날 오전부터 폭염주의보가 발령된 상태다.

국토교통부 지침에 따라 중앙분리대는 교통사고 충격을 견딜 수 있는 소재를 사용해야 한다.통상 폴리우레탄 재질이 사용된다.강철 재질의 중앙분리대는 2차 사고 우려 등으로 도심에 설치하지 않는다.

대구 등에서는 도로 중앙분리대가 폭염에 녹아 쓰러지는 일이 종종 발생해왔다.

프리미어리그 한 시즌 경기수

:'약혼' 조민, 커플링은 300만원대 명품 '부쉐론'…"작년 생일, 반지교환권 받았다"뉴스 기사(조민 SNS 갈무리)(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약 8개월째 교제 중인 남자 친구와 약혼했다고 밝힌 조국 전 법무부 장관 딸 조민씨의 커플링이 화제다.

프리미어리그 시즌 경기수,사모펀드 아폴로 투자 끌어내…공장 건설·확장 등에 활용 인텔의 팻 겔싱어 CEO가 4일 대만에서 열린 '컴퓨텍스'에서 기조연설을 하는 동안 와이퍼 샘플을 들어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