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멜버른 시티 대 멜버른 빅토리 라인업
NO.2: 멜버른 시티 대 멜버른 빅토리 경기
NO.3: 멜버른 시티 대 멜버른 빅토리 통계
NO.4: 멜버른 시티 대 멜버른 빅토리
NO.5: 멜버른 시티 대 멜버른 빅토리 순위
NO.6: 멜버른 시티 대 멜버른 빅토리 타임라인
NO.7: 멜버른 시티 fc 대 멜버른 빅토리 통계
NO.8: 멜버른 시티 fc 대 멜버른 빅토리 순위
NO.9: 멜버른 빅토리 대 멜버른 시티 fc 라인업
NO.10: 멜버른 빅토리 대 멜버른 시티 fc 타임라인
솔루스첨단소재가 엔비디아향 AI(인공지능) 가속기용 동박을 본격 양산한다는 소식에 주가가 단숨에 상한가 언저리까지 급등했습니다.
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솔루스첨단소재의 주력 제품인 초극저조도,멜버른 시티 대 멜버른 빅토리HVLP 동박이 최근 엔비디아로부터 최종 양산 승인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로써 솔루스첨단소재는 동박정측판(CCL) 제조사인 두산의 전자BG(비즈니스 그룹)에 하이엔드 HVLP 동박을 공급할 수 있게 됐습니다.
해당 HVLP 동박은 엔비디아가 올해 출시할 예정인 차세대 AI 가속기에 탑재될 예정입니다.
HVLP 동박은 전자 제품의 신호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표면 거칠기를 0.6마이크로미터(㎛) 이하로 낮춘 제품입니다.
신호 손실을 낮춰 AI 가속기,멜버른 시티 대 멜버른 빅토리5G 통신장비,멜버른 시티 대 멜버른 빅토리고효율 신호 전송용 네트워크 기판소재 등에 활용됩니다.
국내 기업 중 엔비디아에 AI 가속기용 동박을 공급하는 회사는 솔루스첨단소재가 처음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업계 관계자는 "엔비디아는 까다로운 승인 절차를 거쳐 소재를 선정하고,멜버른 시티 대 멜버른 빅토리공급망에 진입한 업체와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한다"며 “배터리용 동박을 주로 납품하는 솔루스첨단소재의 매출 영역이 확 넓어진 셈"이라고 평가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멜버른 시티 대 멜버른 빅토리 순위
:미국 경제의 열기가 식었다는 신호가 나타나면서 금리 인하에 대한 기대감이 커져서다.
멜버른 시티 대 멜버른 빅토리,시장조사업체 IHS에 따르면 글로벌 차량용 반도체 시장 규모는 오는 2029년 1430억달러(약 190조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