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로그래머 도박

브리스톨 날씨 - krslotID=2024-12-12%2Fnwjbxu.html

NO.1: 브리스톨 날씨

NO.2: 영국 브리스톨 날씨

펄펄 끓는 듯한 더위에 땀이 비 오듯 흐르는 요즘입니다.

오늘 서울은 36.4도까지 치솟으며 올해 최고기온을 경신했고요.

경기 김포 장기는 37.9도,고양은 37.6도까지 오르는 등 곳곳에서 35도 이상을 보였습니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는 폭염경보가 내려져 있습니다.

특히 동풍이 태백산맥을 넘으면서 대기가 뜨거워져,브리스톨 날씨수도권과 강원 영서를 포함한 서쪽 지역의 날이 유독 무덥겠는데요.

내일 서울과 대전 35도,브리스톨 날씨경기 하남과 전북 순창 36도,대구와 부산 33도,울산 31도를 보이겠습니다.

밤에도 지도에 초록색으로 표시된 서쪽 지역과 해안가를 중심으로 열대야가 나타나겠습니다.

최저기온 25도 이상을 보이며 더위로 밤잠을 설칠 수 있겠습니다.

뜨거운 열기와 많은 수증기가 만나,서쪽 지역과 강원 내륙에는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오늘 밤까지 내렸다 그친 후,내일 오후부터 밤사이 또 내리겠는데요.

특히 수도권과 강원 내륙에 최대 60mm,충청과 호남에 최대 40mm가 내리겠습니다.

기압골의 영향으로 제주도에는 내일 아침부터 모레 사이 30~80mm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소나기와 비가 내리는 지역엔 시간당 20~30mm가 강하게 내릴 수 있겠습니다.

당분간 갑작스러운 소나기가 자주 내리겠고요.

폭염과 열대야가 연일 이어지는 만큼,브리스톨 날씨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양윤진 기상캐스터)

#서쪽_해안_폭염과열대야 #폭염경보 #제주비 #소나기 #날씨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브리스톨 날씨

:KB국민카드가 지난 6일 고객 패널인 '이지토커' 400여명을 대상으로 설 연휴 계획, 선물 준비 등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세뱃돈이나 용돈을 준비하는 응답자는 전체의 87%로 집계됐다.

브리스톨 날씨,기억력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모르거나 인정하려고 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