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서울 이랜드 fc

이피엘 득점 - krslotID=2024-12-12%2Focgfic.html

NO.1: 이피엘 득점순위

NO.2: 이피엘 득점왕

NO.3: 이피엘 득점왕 순위

NO.4: 이피엘 득점랭킹

NO.5: 이피엘 통산 득점

NO.6: 역대 이피엘 득점왕

첫 지진 발생 후 여진 17회…시설 피해 277건

최응천 국가유산청장이 12일 전북 부안에서 발생한 규모 4.8의 지진으로 인한 국가유산 피해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연합뉴스
최응천 국가유산청장이 12일 전북 부안에서 발생한 규모 4.8의 지진으로 인한 국가유산 피해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연합뉴스

[헤럴드경제(부안)=서인주 기자] 전북 부안에서 발생한 규모 4.8의 지진으로 인해 시설물 피해가 늘고 있다.

13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 30분 기준 시설물 피해 신고는 모두 277건이 접수됐다.전날 밤 집계(159건)보다 100건이 넘게 늘었다.

전북 부안이 239건으로 가장 많았고,전북 정읍(19건),고창(5건),이피엘 득점군산(4건),익산(3건),이피엘 득점순창·김제·전주(각 2건),이피엘 득점광주(1건)에서도 피해 신고가 이어졌다.

지진으로 인해 화장실 타일과 유리창이 깨지거나 벽체에 금이 가고,이피엘 득점문이 제대로 개방되지 않는다는 신고가 주를 이뤘다.

국가유산에도 피해가 발생해 내소사 대웅전과 구암리 지석묘군,이피엘 득점개암사 석가여래삼존불상 등에서 신고가 접수됐다.

전날 오전 8시 26분 첫 지진이 발생한 뒤로 여진은 모두 17회 발생했다.규모 0.6∼3.1로,이피엘 득점대부분 규모 2.0 이하의 미소지진이었다.

정부와 전북도는 이날 지진 발생지역인 부안 현장을 찾아 피해 상황을 살핀다.

역대 이피엘 득점왕

:이후 창업자 일가의 경영권 분쟁이 심화되었다.

이피엘 득점,이승륜 대한상의 경제협력팀장은 “UAE는 중동 국가 중 유일하게 한국과 ‘특별 전략적 동반자 관계’를 맺고 있는 우방국”이라며 “이번 비즈니스 투자 포럼을 계기로 양국 기업들이 기존 협력분야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동시에 신산업 부문 교류를 확대하는 등 양국 협력관계가 한층 깊어질 것”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