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NO.2: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출연진
NO.3: 히어로
NO.4: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결말
NO.5: 히어로킬러
NO.6: 히어로 인사이드
NO.7: 히어로즈
NO.8: 히어로 세계 속 세뇌 빌런으로 살아남기
NO.9: 히어로 아카데미아
NO.10: 히어로가 집착하는 악당이 되었다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전국 기차역 노숙인 104명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2024년도 노숙인 자립 지원사업'을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2012년부터 코레일과 지자체,노숙인지원센터가 협력해 온 사회공헌 활동으로 노숙인에게 일자리와 임시 주거를 지원한다.
코레일은 서울,대전,히어로부산 등 전국 11개역 노숙인을 대상으로 역 광장 환경미화,히어로노숙인 계도활동 등의 일자리를 제공한다.올 연말까지 주 5일,하루 3시간씩 근무하며 매달 소정의 급여를 받는다.
이날 오후 서울역 회의실에서 서울시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서울역,영등포역,히어로청량리역 노숙인을 대상으로 △취업 특강 △생활용품 지원 등 자활 프로그램을 늘리는 데 협력하기로 했다.또 계열사와 공공기관 등 취업 연계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코레일은 지난 12년간 1078명의 노숙인에게 자립의 기회를 제공해왔다.그 중 34%에 달하는 370명은 코레일 계열사와 지자체 공공근로 등에 취업하기도 했다.
오태호 코레일 역운영처장은 "일자리 지원사업은 노숙인의 자립 뿐만 아니라 역 주변 환경 개선에도 도움이 되는 윈윈(win-win)사업"이라며 "노숙인의 사회 복귀를 위한 다양한 지원 방안을 모색해 공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중국으로 돌아간 판다 푸바오를 둘러싼 각종 의혹 제기에 현지 당국이 결국 '생중계'에 나섰습니다.
히어로,윤상조 한수원 그린사업본부장, 권익현 부안군수, 김종훈 전북특별자치도 경제부지사(왼쪽 세 번째부터)가 30일 부안 수전해 기반 수소생산기지' 착공식에서 시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