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UEFA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지로나 대 알라베스 통계】다낭 크라운 카지노|UEFA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NO.1: 지로나 대 알라베스 통계

NO.2: 알라베스 대 지로나 fc 통계

크렘린궁 "러북 관계 잠재력 매우 깊어"
푸틴,지로나 대 알라베스 통계北 방문 예정…24년만의 방북

김정은 노동당 총비서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13일(현지시간) 정상회담을 실시하는 모습.2023.09.13.ⓒ 로이터=뉴스1 ⓒ News1 정윤영 기자
김정은 노동당 총비서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13일(현지시간) 정상회담을 실시하는 모습.2023.09.13.ⓒ 로이터=뉴스1 ⓒ News1 정윤영 기자

(서울=뉴스1) 박재하 기자 = 러시아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북한 방문을 앞두고 북한과 관계를 발전시킬 권리가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13일 러시아 타스통신에 따르면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은 이날 "북한은 우리의 이웃이며 우리가 양자 관계를 발전시키고 있는 우호적인 국가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계속해서 이 관계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라며 "양국 관계의 잠재력은 매우 깊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이웃과 좋은 관계를 발전시킬 권리는 누구에게도 우려 대상이 아니다"라며 "그 누구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이의를 제기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다만 페스코프 대변인은 푸틴 대통령의 구체적인 방북 시기에 대해서는 언급을 피했다.

앞서 러시아 매체 베도모스티는 푸틴 대통령이 북한과 베트남을 이달 방문할 계획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한국 대통령실도 푸틴 대통령이 조만간 북한을 방문할 예정이라며 이를 확인했다.

이에 미국 국무부는 어느 나라도 푸틴 대통령의 방문을 허용해서는 안 된다며 그의 방북을 계기로 북러 군사 협력이 심화하면 '적절한 조처를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방북이 성사된다면 푸틴 대통령은 2000년 이후 24년 만에 북한을 방문하게 된다.

알라베스 대 지로나 fc 통계

:과학상 물리·수학부문 수상자 故 남세우 연구원을 대신해 배우자인 킴벌리 브릭먼 박사가 대리 수상했습니다.

지로나 대 알라베스 통계,동원산업이 국내 조선소 한국메이드와 2척의 선망선 신조 발주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