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벨기에 국대 유니폼
NO.2: 피파 벨기에 국대 유니폼
레이싱 모델 출신 유튜버 이해른씨가 향년 32세로 숨졌다.사진은 이해른씨의 유튜브 화면 캡처 모습./사진=한선월 유튜브 레이싱 모델 출신 유튜버 이해른씨의 사망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다.향년 32세.
25일 머니투데이에 따르면 이씨는 이달 중순쯤 인천 서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타살 혐의점은 없는 것으로 조사됐다.이씨는 인스타그램 등에서 '한선월'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한 바 있다.
이씨의 사망 소식은 지난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전해졌다.한 네티즌은 인천의 한 납골당에 이씨와 생년월일,벨기에 국대 유니폼남편(상주) 이름이 같은 여성이 안치된 것을 발견한 뒤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했다.이에 이씨의 유튜브 채널과 SNS에는 추모의 글이 이어지고 있다.
이씨는 지난 2016년 오토모티브 위크,벨기에 국대 유니폼2017~2018년 서울오토살롱,2019년 오토살롱위크 등에 레이싱모델로 참여했다.이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성인플랫폼 등에서 활동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피파 벨기에 국대 유니폼
:이건 쉽게 말하면 매우 화났단 얘기“라고 덧붙였다.
벨기에 국대 유니폼, 약품을 쓰지 않고 햇빛·습도 등 자연 요소를 활용해 만드는 선 블리치 특성상 모든 아트 패널의 패턴이 각각 달라 고유한 매력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