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4 회 로또 당첨 번호 확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케이크 전문점에서 구매한 초코케이크에 시퍼런 곰팡이가 있었다는 글이 누리꾼의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지난 달 30일,1034 회 로또 당첨 번호 확인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환불해 준다는데 기분 나쁜 건 뭘까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작성자 A씨는 전날 사 온 케이크를 먹다 보니 이상한 맛이 느껴져 케이크를 헤집어봤다며 사진을 함께 첨부했습니다.
사진 속 케이크에는 크림이 있어야 할 자리에 시퍼런 곰팡이가 피어있습니다.
A씨는 "가게로 전화했더니 죄송하다는 말도 없고,의구심 같은 것도 없이 '그냥 오시면 환불해 드릴게요'라고 했다"며 "'케이크 들고 가겠다' '사진 보내드리겠다'고 말하니까 '어차피 버릴 거니 그냥 오세요' 하는데,1034 회 로또 당첨 번호 확인케이크가 오래돼서 (상한 것을) 알고 있는 것 같이 말하니까 환불해 주겠다는데도 기분이 나쁘다"고 분통을 터트렸습니다.
또 "곰팡이가 있다는데 확인이나 미안하다는 말도 없는 게 영 그렇다"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습니다.
환불을 위해 가게에 방문한 A씨는 “가게에 가서 사진을 보여드리고‘너무 심한 거 아니냐’고 하니‘요즘 날이 더워서요.죄송해요’하더라.카드 결제 취소해 주면서 검은 봉투 하나를 건네는데 그 집건 더 이상 먹고 싶지 않아서 거절하고 나왔다.저도 자영업 하는 사람이라 일을 크게 만들고 싶지 않은 마음도 들었고,1034 회 로또 당첨 번호 확인다들 힘든데 그분도 힘들어서 실수한 거라 믿으려 한다”고 후기를 전했습니다.
누리꾼은 "이 정도면 환불이 아니라 식중독 진단서를 끊어서 보상 받아야 하는 거 아니냐",1034 회 로또 당첨 번호 확인"이 정도면 신고하고 병원비 받아라",1034 회 로또 당첨 번호 확인"애들이 먹고 탈 났는데 당연히 보상을 받아야 한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1034 회 로또 당첨 번호 확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1034 회 로또 당첨 번호 확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스탠딩 : 장덕진 / 기자-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이곳 도로에 남아있는 현금 3만 원을 수거했습니다.
1034 회 로또 당첨 번호 확인,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가 정부 협조를 수용하지 않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