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시밀러룩뜻
9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최근‘의사들,김윤 의원 아들 결혼식 청첩장 테러 중’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게시물에는 김 의원 아들의 결혼식 모바일 청첩장 방명록을 캡처한 사진이 담겼다.
방명록 댓글 대부분은 의대 증원과 관련해 김 의원을 비난하는 내용이었다.익명의 댓글에는 “부끄러운 줄 알라”,시밀러룩뜻“대한민국 의료를 살해한 범죄자 가족의 결혼식”,시밀러룩뜻“여러 사람 피눈물 나게 하고 참 즐거우시겠다”,시밀러룩뜻“그렇게 많은 절망을 뿌리고도 본인만은 행복하길 원하는 건 파렴치한 것 아닌가” 같은 내용이 담겼다.
김 의원은 청첩장 댓글 공격에 대해 법적 대응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 의원은 지난 8일 동아일보와의 인터뷰에서 “사람마다 생각이 다를 수 있지만 당사자에 대한 비난을 넘어 가족에 대해 신상털이를 하고 공격하는 건 선을 넘었다고 생각한다”면서 “법적 대응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시밀러룩뜻
:이 제도는 지난 6년간 청년 연구자 채용에 큰 도움이 됐다는 평가를 받아 왔다.
시밀러룩뜻,그러면 이런 분들이 국회에 들어오고 만약에 야당이 과반 의석을 차지하는 상황이 벌어진다면 22대 국회는 4년 내내 방탄국회로 전락하면서 한 발자국도 나아가지 못할 것이고 그동안 대한민국의 미래는 완전히 희망을 잃을 것이고 대한민국 자체가 앞으로 한 발자국도 더 나아가지 못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