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사이트추천

퐄|【로또 호주】

NO.1: 포켓몬

NO.2: 포켓로그

NO.3: 포켓몬 카드 게임 모바일

NO.4: 포켓몬 오토체스

NO.5: 포켓몬 상성표

NO.6: 포켓몬 카드

NO.7: 포켓몬 카드게임

NO.8: 포케

NO.9: 포키

NO.10: 포커 족보

의료계 비판 기사 쓴 언론사 대상 출입금지
시민단체,업무방해 등 혐의로 고발

전공의 집단 사직 공모 혐의를 받는 임현택 대한의사협회 회장이 지난 20일 오전 서울 마포구 서울경찰청 공공범죄수사대에서 조사를 위해 출석하고 있다./사진=뉴시스
전공의 집단 사직 공모 혐의를 받는 임현택 대한의사협회 회장이 지난 20일 오전 서울 마포구 서울경찰청 공공범죄수사대에서 조사를 위해 출석하고 있다./사진=뉴시스

[파이낸셜뉴스] 대한의사협회(의협)가 일부 언론매체에 대해 출입정지를 통보하자 시민단체가 임현택 의협 회장을 명예훼손과 업무방해 등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

시민단체 서민민생대책위원회(서민위)는 28일 오전 임 회장을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업무방해,협박 혐의로 서울경찰청에 고발했다.

고발장에 따르면 서민위는 "의협 등 의료계에 비판적인 기사를 쓴 기자들을 상대로 출입정지 등 의협이 일방적 '페널티'를 준 게 사실이라면 (기자에 대한) 업무방해"라며 "기사 내용이 의사들의 요구에 반대된다는 이유로 의협 측이 복수 매체에게 출입정지를 해 기자들의 취재 활동을 위축시키려는 의도는 협박에 해당한다"고 주장했다.

이어 "임 회장은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특정기사 링크를 걸어 의협 회원들의 비난을 유도하는 등 일종의 '좌표 찍기'를 했다"며 "일부 기사에 대해서는 기자에게 '명백한 오보이니 기사를 삭제하라'고 요구해 오보라는 낙인을 찍었다"고 질타했다.
#고발 #출입금지 #임현택

포케

:그러나 전례 없는 파격적 색상에 상당수 팬은 전통을 저버렸고 우스꽝스럽다는 조롱을 쏟아냈다.

퐄,석사과정생은 80만 원, 박사과정생은 110만 원 수준을 보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