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폴란드
NO.2: 폴란드 수도
NO.3: 폴란드 언어
NO.4: 폴란드 여행
NO.5: 폴라리스 오피스
NO.6: 폴라로이드
NO.7: 폴라초이스
NO.8: 폴라포
NO.9: 폴라로이드 카메라
NO.10: 폴라
최 목사 측은 오는 24일 명예훼손 및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관련 조사로 경기남부경찰청 반부패·경제범죄수사대에서 조사를 받을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최 목사는 지난 3월 경기 여주시에서 열린 강연회에서 국민의힘 이철규 의원과 김 여사를 함께 언급하며 이 의원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또 22대 총선을 앞둔 지난 2월 경기 양평군에서 열린 강연회에서 여주·양평 지역구에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출마했던 최재관 전 지역위원장을 위해 불법 선거운동을 한 혐의도 받고 있습니다.
최 목사는 당시 강연회에서 참석자들에게 “최재관은 반드시 일을 시행하라”며 특정 후보자를 옹호하는 발언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 목사는 다음달 4일에도 김 여사를 몰래 촬영한 영상을 유포한 것과 관련해 스토킹 처벌법 위반 혐의로 서울 서초경찰서에서 출석 조사를 받을 예정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폴라로이드 카메라
:북을 치고, 굿을 이끌며 강인한 카리스마로 스크린을 장악한 것은 물론, 빙의된 장면에서는 표정부터 말투까지 해당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면모를 보여줬다.
폴라,박씨는 범행 직후 택시를 타고 도주해 13시간 동안 여러 차례 택시를 갈아타며 경찰 추적을 따돌리다가 31일 오전 7시 45분쯤 서울 서초구 남태령역 인근에서 경찰에 체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