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낭심보호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픈 1년만에 서울 외국인 관광명소로 각광
매출액과 방문객 수 매달 꾸준히 증가
1위 메뉴는 소스 붓질 체험 가능한 '시그니처 플래터'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자사 플래그십 스토어 '교촌필방'을 통해 외국 고객들에게 새로운 식문화 경험을 제공하며 K-치킨의 저변을 넓혀가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교촌필방은 지난해 6월 서울 이태원에서 오픈해 1년 만에 외국인들의 관광명소로 각광받고 있다.오픈 직후 3개월(지난해 6·7·8월)과 최근 3개월(올 3·4·5월)을 비교했을 때 매출액은 약 130%,프로야구 낭심보호대방문객 수는 약 113% 상승했다.
교촌필방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시그니처 플래터'다.문방사우를 연상케 하는 플레이팅으로 맛은 물론 직접 소스를 붓질해서 먹을 수 있는 재미요소까지 더했다.
교촌필방은 필방이라는 공간적 개념에 좋은 재료로 만든 소스와 정성이 깃든 붓질로 최상의 맛을 완성한다는 교촌의 철학을 접목시켜 태어났다.
친숙한 재료인 닭을 고급 코스 요리로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오마카세 코스는 전체 예약자들 중 외국인 관광객 비중이 80%에 달한다.올해 초 미국 NBA 슈퍼스타 르브론 제임스의 부인 사바나 제임스가 직접 교촌필방을 방문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렇듯 외국인 관광객의 눈길을 사로잡은 데는 동양미를 가미한 독특한 인테리어가 한 몫 했다는 평이다.간판 없이 건물 앞의 '대형 붓'을 당겨 숨은 출입구를 찾아내는 외관은 시작부터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내부 인테리어는 무형문화재 필장이 만든 붓과,프로야구 낭심보호대옻칠 공예 작가가 직접 옻칠로 마감한 한지로 벽을 매우며 '한국스러움'을 세련되고 감각적으로 표현해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식문화 경험을 제공하고,프로야구 낭심보호대더 나아가 외국 고객들에게는 K-치킨을 대표하는 성지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프로야구 낭심보호대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프로야구 낭심보호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박지웅 기자[ 문화닷컴 | 모바일 웹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다음 뉴스 채널 구독 ][관련기사/많이본기사]▶ [단독] 홍익표 “‘불공정 여론조사’ 업체 제외해야”… 이재명에 정면 문제 제기▶ “조민, 호화로운 일상…반성 안 해”…보수단체 엄벌 촉구▶ “이재명과 의로운 싸움할 것”…민주당 공천 탈락 노형욱, 무소속 출마?▶ 유명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숨진채 발견▶ ‘하위10%’ 통보받은 설훈 “이재명, 개인 복수 자행”…탈당 가능성 내비쳐[Copyrightⓒmunhwa.
프로야구 낭심보호대,방 위원장은 "수업실에서 강의만 하는 게 아니라 실습을 나가야 하는데 병원 규모가 3~4배가 더 되어야 한다는 이야기"라며 "현실적으로 재원을 어디서 조달하며 교수진을 어디서 구하며 실현성이 없는 대책"이라고 비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