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약사의 혼잣말 완결

암화 화폐 - krslotID=2024-12-12%2Frqrcuw.html

암화 화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 부회장 "전공의 행정처분은 의정갈등의 부산물"
다른 교수 "사직시점 해석 달라…수도권 쏠림 우려"

[서울=뉴시스] 황준선 기자 = 지난달 12일 오후 서울 시내 한 대학병원에서 의료진이 이동하고 있다.2024.07.08.
[서울=뉴시스] 황준선 기자 = 지난달 12일 오후 서울 시내 한 대학병원에서 의료진이 이동하고 있다.2024.07.08.

[세종=뉴시스]김정현 기자 = 정부가 전공의 복귀를 유도하기 위해 미복귀자 대상 면허정지 등 행정처분을 하지 않기로 했으나 의대 교수들은 회의적인 반응이다.의대 입학정원 2000명 증원을 원점 재검토하지 않으면 전공의들의 마음을 돌릴 수 없다는 입장이다.

익명을 요청한 전국의과대학교수협의회(전의교협) A 부회장은 8일 뉴시스와 통화에서 "오는 15일까지 사직 처리 등을 완료하라고 한 것은 사직된 전공의와 돌아올 전공의를 '정리'하라고 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은 전공의 복귀 대책을 발표하면서 오는 22일부터 시작될 하반기 전공의 모집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각 수련 병원에 15일까지 미복귀 전공의에 대한 사직 처리를 완료하라고 했다.

정부는 사직서 수리 금지 명령을 철회한 6월4일 이후부터 사직 효력이 발생한다는 입장이다.그 전까지는 사직서 수리 금지 명령이 유지됐기 때문이다.9월 전공의 모집은 예년과 같이 일부 과목에 한정하지 않고 결원이 생긴 모든 과목을 대상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이를 두고 전의교협 A 부회장은 '갈라치기로 보느냐'라는 물음에 "(그런 점을) 노릴 수 있다"고 했다.그는 "당장 급하니 내년 3월까지 기다릴 수 없다는 병원장들 입장은 이해한다"면서도 "그렇다고 행정처분이 취소된다 해서 전공의들이 복귀하진 않는다"고 했다.

A 부회장은 "전공의들의 행정처분은 이 사태의 근본적 이슈가 아니다.단지 부산물"이라며 "(전공의들이) 병원을 이탈한 이유는 사실 급격한 의대 증원,암화 화폐즉 2000명 증원 또 전혀 논의된 바 없는 필수의료 정책 패키지에 대한 강행을 멈춰 달라는 데 있다"고 했다.

그는 "원점 재검토라는 요구는 (증원 필요성 등을) 무시하겠다는 게 아니라 제대로 된 논의를 통해 진행하자는 것"이라며 "전공의들은 돌아오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은데 돌아올 명분도 이유도 없다"고 주장했다.

A 부회장은 "돌아오면 아무 일 없이 돌아갈 것은 아니고 1년이 지나면 의료가 붕괴될 텐데 돌아올 이유가 없다"며 "복지부도 알 것이다.임기응변만 생각하다 보니 해결책은 내놓지 못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서울=뉴시스] 배훈식 기자 =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이 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2024.07.08.
[서울=뉴시스] 배훈식 기자 =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이 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2024.07.08.
교육부는 2025학년도 의대 정원 '2000명 증원'은 대학입학전형 확정으로 이미 돌이킬 수 없다는 입장이다.이날 재외국민 및 외국인 전형(29명) 원서 접수가 시작되면서 본격적으로 입시 일정이 시작된 상태다.

이에 대해 A 부회장은 "수시 원서접수(9월9일)가 시작된 게 아니기 때문에 기회는 있다"며 "지금 현재 상황과 1년 뒤 상황을 예측하면 어느 게 공익에 부합하는지 잘 따져야 한다"고 거듭 원점 재검토를 요구했다.

전의교협에서 활동하는 B 교수도 전공의 복귀 대책을 두고 "사직 시점에 대한 관점이 2월 말과 6월로 (정부와 전공의가) 다르고 전공의 요구안에 대한 정부의 정책이 불충분하다"며 "전공의들이 이에 동의하지 않아 복귀 의사가 많지 않은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B 교수는 "지금 정부는 사직철회라는 방법으로 전공의를 복귀와 미복귀로 갈라치기 하고 있다"며 "후반(하반기) TO 및 조건 규정을 마음대로 변경해 오히려 수도권 쏠림 현상을 부채질 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암화 화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암화 화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비트코인은 지난 11일 기준 개당 가격 1억 원을 넘어서며 사상 최고가를 경신한 뒤 상승 기대감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암화 화폐,AI 수혜주 부각…LG전자 '10만전자' 돌파외인 하룻동안 2200억 폭풍 매수공조 제품·전력 효율화 솔루션 부각 [서울=뉴시스] 김진아 기자 = LG전자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12~15일(현지시간) 열리는 ‘모스트라 콘베뇨 엑스포(MCE; Mostra Convegno Expocomfort) 2024’에서 다양한 공간에 맞춤형으로 적용하는 고효율 공조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