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프로야구 승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충남·전북 시간당 100㎜ 안팎 폭우…산사태 '심각' 상향
전라권 오전·경상권 낮까지 강한 비…대구·경북 최대 120㎜
[앵커]
이렇게 밤사이 장맛비는 충청과 남부지방에 집중됐습니다.이 구역에 정체전선이 머물면서,2024 프로야구 승점좁은 구역에 비구름이 강한 비를 뿌려 피해를 키운 건데요.지금은 어떤지,또 오늘(10일) 날씨는 어떨지 보도국의 이재승 기자에게 들어보겠습니다.
이재승 기자,지금도 비가 강하게 내리는 곳이 있나요?
[기자]
지금 이 시각 비가 집중되는 곳은 경상도와 남해안입니다.
특히 오늘 새벽 호우주의보가 호우경보로 강화된 대구 경북을 중심으로 시간당 30에서 50mm의 집중호우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 비구름대는 어제 충남과 전라 서해안 지역에 있었는데 동쪽으로 이동하고 있는 겁니다.
때문에 서쪽 지역은 서서히 빗줄기가 약해지고 있습니다.
이들 지역에는 이미 밤새 시간당 100㎜가 넘는 폭우가 쏟아졌는데요.
이정도면 말 그대로 앞이 보이지 않을 정도의 물벼락 수준의 비로,2024 프로야구 승점시간당 강수로는 역대 최고 기록을 새로 썼습니다.
비가 워낙 많이 오다보니 오늘 새벽에는 충남 논산의 한 오피스텔 지하 2층에서 엘리베이터가 승강기가 침수되면서 남성 1명이 숨지는 일도 발생했습니다.
[앵커]
계속 비가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데,2024 프로야구 승점오늘 날씨는 어떻습니까?
[기자]
비구름대가 동쪽으로 이동하면서 충청권은 오늘 아침까지,2024 프로야구 승점전라권은 오늘 오전까지 매우 강하고 많은 비가 내리겠습니다.
경상권은 낮까지 강한 비가 예보됐습니다.
앞으로 대구 경북에는 최대 120㎜의 폭우가 더 쏟아지고,2024 프로야구 승점전라북도에도 100㎜가 넘게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이에 비해 서울 등 수도권은 흐린가운데,5에서 40㎜의 상대적으로 적은 양의 비가 오락가락 내리겠습니다.
내일은 장마가 소강상태를 보이겠지만,2024 프로야구 승점곳에 따라 강한 소나기가 예보돼 있어 우산은 챙기시는게 좋겠습니다.
[앵커]
이미 많은 비가 내린 뒤 또 오는 비라서 추가 피해도 우려되는데,주의사항 전해주시죠.
[기자]
짧은 시간 동안 강한 비가 쏟아지는 만큼,맨홀이나 하천 주변에 가지 않는게 안전합니다.
계속되는 장맛비로 충청과 경북,전북은 산사태 위기 경보 '심각' 단계가 내려졌습니다.
산사태를 감지하면 즉시 신고하고 대피명령에 따라서 안전한 곳으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디자인 조영익]
2024 프로야구 승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4 프로야구 승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경사노위와 정부는 이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았고 이후 사회적 대화가 공전하기 시작했다.
2024 프로야구 승점,제주항공의 전체 일본 노선(왕복) 평균 예약률도 80% 후반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