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잡월드 추천

원삼sk하이닉스 - 포커 뻥카 - krslotID=2024-12-12%2Frxnxau.html

NO.1: 원삼sk하이닉스

8일 문체부·보호원,원삼sk하이닉스K-저작권 지킴이 발대식
대학생 지킴이·콘텐츠 이용자·창작자·업계 동참
가수 흰 부른‘바로 지금 송’도 첫 공개
유인촌 “저작물 정당한 대가 지불,원삼sk하이닉스보호막 될 것”[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콘텐츠 이용자와 창작자,업계가 모여 저작권 보호에 앞장선다.케이팝 그룹‘아이브,배우‘백성현,유튜브 창작자‘준오브다샤,원삼sk하이닉스안무가 최영준도‘저작권 보호,바로 지금’캠페인에 동참한다.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저작권보호원과 함께 8일 오후 7시 서울 충정로 모두예술극장에서‘케이(K)-저작권 지킴이’발대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케이-저작권 지킴이’는 콘텐츠를 가장 활발하게 소비하는 대학생 50명과 영상·음악·웹툰 등 다양한 분야의 창작자,콘텐츠를 제작하고 유통하는 콘텐츠기업 37개로 구성됐다.앞으로‘저작권 보호,바로 지금’캠페인 등 국민의 저작권 보호 인식을 높이고 저작권 보호 메시지를 확산하는 다양한 보호 활동을 펼친다.

지난해 윤석열 대통령은‘누누티비’등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로 인한 방송사와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업계의 피해가 극심해지자 불법 콘텐츠 근절을 위한 범정부 대책을 마련할 것을 지시했다.이어 지난해 7월 관계부처 합동으로‘K-콘텐츠 불법유통 근절대책’을 발표하고 불법 유통에 신속하고 엄정하게 대응하고 있다.

이날 발대식에는 인기 유튜브 창작자‘준오브다샤,케이팝 안무가 최영준씨가 홍보대사로 함께한다.창작자를 대표해 신일숙 한국만화가협회장,콘텐츠업계를 대표해 이호준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법무실장,정민철 밀리의 서재 경영기획실장 등이 참석한다.

행사에서 가수 흰(HYNN)이 부른 저작권 보호 캠페인 노래‘바로 지금 송’을 처음 공개한다.케이팝 그룹‘아이브,원삼sk하이닉스배우‘백성현’도 캠페인에 동참하며 저작권 가치를 존중하자는 영상 메시지를 전한다.

문체부는 K-콘텐츠가 더욱 성숙해지고 단단하게 뿌리 내리려면 저작권 가치를 존중하는 문화 확산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다양한 홍보 콘텐츠를 활용해 저작권 인식개선 캠페인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아울러 K-콘텐츠의 해외 침해 대응을 위해 인터폴과 재외공관,원삼sk하이닉스세종학당 등 해외기관과 협력하고 해외 이용자가 참여하는 저작권 보호 캠페인도 추진해 해외 저작권 인식 개선에도 노력한다.

유인촌 장관은 “저작물을 이용할 때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는 것이 당연하고,이를 경시하는 풍토가 비정상이라는 사회적 분위기가 국민 모두에게 확산되는 것이야 말로 우리 콘텐츠 토양을 지켜내는 중요한 밑거름이자 든든한 보호막이 될 것”이라며 “케이-저작권 지킴이가 인식 개선에 앞장서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원삼sk하이닉스

:초등학교에는 로봇 교사도 등장했다는데, 북한이 4차 산업을 강조하는 진짜 이유는 뭘까요?통일전망대 김윤미 기자가 분석했습니다.

원삼sk하이닉스,13%) 등이 강세이고 알테오전(-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