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실시간 야구 중계
NO.2: 실시간 야구 생중계
NO.3: 실시간 야구 스코어
NO.4: 실시간 야구 경기
NO.5: 실시간 야구 무료중계
NO.6: 실시간 야구 배당
NO.7: 실시간 야구 보는법
NO.8: 실시간 야구 무료보기
NO.9: 실시간 야구 중계 블루티비
구독자 1040만명을 보유한 먹방 유튜버 쯔양(본명 박정원)을 공갈한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는 유튜버 구제역(본명 이준희·사진)이 협박 등 혐의로 수원지법에서 재판이 진행되고 있는 사건만 8건인 것으로 확인됐다.
16일 법조계에 따르면 수원지검은 지난달 수원지법 형사11단독(판사 김수정) 심리로 열린 구제역에 대한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등 혐의 사건 결심 공판에서 징역 3년을 구형했다.
검찰은 지난해 7월 24일부터 올해 2월 22일까지 명예훼손 등 혐의로 구제역을 다섯 차례 불구속기소했다고 밝혔다.해당 사건은 병합돼 재판 절차가 진행되고 있다.병합 사건은 유튜브 채널을 통한 허위 발언과 허위 글 게시로 명예가 훼손됐다는 내용이 골자다.
구제역은 이 사건의 변호인단으로 2개의 법무법인 변호사 9명을 선임했다.이 재판의 선고기일은 18일이다.구제역은 이 밖에도 3건의 명예훼손 및 협박 사건으로 수원지법에서 1심 또는 항소심 재판을 받고 있다.
진행 중인 재판 말고도 검찰은 사건 7건을 더 수사하고 있다.특히 수사 중인 사건에는 쯔양을 협박해 5500만원 규모의 계약을 체결한 혐의로 고발당한 것도 포함됐다.
[수원 정진욱 기자]
실시간 야구 경기
:그녀는 "우리가 알렉세이와 우리 자신을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은 계속 싸우는 것"이라며 "우리가 전에 했던 것보다 더 강하고, 더 맹렬하고 용감하게, 하나로 강력히 뭉쳐 미친 정권, 푸틴과 그의 동료들, 도둑들 및 러시아를 훼손시킨 살인자들을 공격해야 한다"고 말했다.
실시간 야구,자세한 날씨, 기상캐스터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