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 690회 당첨번호

【아시안컵 8강 이란】첼시 리즈|로또 690회 당첨번호

NO.1: 아시안컵 8강 이란

일본이 새로운 주력 대형 로켓인 H3 3호기 발사에 성공했다.사진=교도 연합뉴스
일본이 새로운 주력 대형 로켓인 H3 3호기 발사에 성공했다.사진=교도 연합뉴스
일본이 새로운 주력 대형 로켓인 H3 3호기 발사에 성공했다.

1일(현지시간) 교도통신에 따르면 일본 우주항공연구개발기구(JAXA)는 이날 낮 12시 6분경 규슈 남부 가고시마현 다네가시마(種子島) 우주센터에서 H3 3호기를 발사했다.

로켓에 탑재된 지구 관측위성 '다이치 4호'는 발사 시점으로부터 17분 지난 낮 12시 23분경 예정된 궤도에 투입됐다.H3가 인공위성을 궤도에 성공적으로 올려놓은 것은 처음이다.

다이치 4호의 무게는 약 3t,아시안컵 8강 이란높이는 약 6.4m다.야간이나 악천후에도 관측할 수 있는 레이더가 장착돼 화산 활동이나 재해 피해 상황 등을 파악하는 데 유용하게 쓰일 것으로 기대된다.

H3는 H2A보다 엔진 1기당 추진력이 약 40% 강하고,아시안컵 8강 이란발사 비용은 절반 수준이다.

JAXA가 지난해 3월 발사한 H3 1호기는 2단 엔진 점화 장치 이상으로 임무 달성에 실패했고,올해 2월 쏘아 올린 2호기는 성공했다.

H3 1호기에는 지구 관측위성 '다이치 3호'가 실렸으나 발사 실패로 소실됐고,아시안컵 8강 이란2호기에는 다이치 3호와 중량이나 무게중심이 비슷한 모의 위성이 탑재됐다.

요미우리신문은 “H3는 향후 20년 정도 일본 우주 수송의 핵심을 맡을 기간 로켓”이라며 “실용화를 위한 큰 진전을 이뤘다”고 평가했다.

아시안컵 8강 이란

:오늘까지 학칙개정 확정 시한…충남대 "오늘 모집요강 발표 예정" 의과대학[연합뉴스 자료사진](대전=연합뉴스) 이주형 기자 = 대학평의원회에서 부결된 의대 증원 학칙 개정안을 놓고 충남대학교가 31일 개정안 재심의에 나선다.

아시안컵 8강 이란,채상병 보고서 이첩·회수 시점 전후해 김용현 경호처장과 8차례 통화·문자'尹 전화' 후 조태용·김태효와 소통하고 이상민 장관·與 의원들과도 연락 윤석열 대통령이 2023년 9월15일 인천항 수로 및 팔미도 근해 노적봉함에서 열린 제73주년 인천상륙작전 전승기념식에서 이종섭 국방부 장관과 대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