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커 초이스
NO.2: 카케구루이 초이스 포커
[서울경제]
인텔이 250억 달러(약 34조4000억 원) 규모 이스라엘 반도체 파운드리 건설을 중단했다는 보도가 나왔다.중동 전쟁 확전 우려와 글로벌 투자 확대에 따른 자금난에 프로젝트가 뒤로 밀린 게 아니냐는 분석이 따른다.
10일(현지 시간) 로이터는 이스라엘 경제지 칼칼리스트(Calcalist)를 인용해 인텔이‘팹38’로 알려진 이스라엘 남부 공장 건설을 중단했다고 전했다.인텔은 보도에 대해 구체적인 언급 없이 “이스라엘은 여전히 인텔 핵심 글로벌 제조 및 연구개발(R&D) 중심지 중 하나로 이 지역에 대한 투자를 지속할 것”이라며 “반도체 업계에서는 대규모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데에서 종종 변화하는 일정에 적응해야 하고 인텔의 결정은 사업,포커 초이스시장,포커 초이스자본관리 상황을 기반으로 한다”고 답했다.
이스라엘은 인텔의 전략적 요충지 중 하나다.인텔은 1974년 이스라엘에 진출해 팹28 등 4개 개발·생산 시설을 운영하며 1만2000여 명을 채용 중이다.팹28에서는 인텔7 등 10나노급 칩셋이 생산된다.인텔은 최근 파운드리 복귀에 나서며 글로벌 각지 공급망을 확장하고 있다.이번에 건설 중단설이 나온 공장인 팹38은 2028년 가동을 목표로 팹28 인근에 건설할 계획이었다.이스라엘 정부는 지난해 12월 인텔에 팹38 건설 조건으로 32억 달러의 보조금을 지급하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카케구루이 초이스 포커
:[관련기사]☞ 가수 벤, 결혼 3년만에 파경…"W재단 이사장 남편 잘못"☞ 최강희, 환경미화원→어부 변신…도다리 잡고선 "보람 있다" 감격☞ "더 끔찍했다" 이다영, 오지영 중징계에 김연경 재소환☞ "손흥민과 이강인 극적 화해, 황선홍 감독이 중재했다"☞ 이재욱이 환승연애?…카리나 열애 인정 후 악플 테러 "법적 대응"☞ "오늘 의국 졸업합니다"…4년차 전공의마저 떠나는 병원들[르포]☞ 선우은숙 남편 "아내에 심한 모욕과 상처 줘"…각서 썼다, 무슨 일☞ "내가 강요했냐"…현진영, 17번째 시험관 앞둔 아내에 '적반하장'☞ 24살에 1억 모은 '짠순이', 2년만에 2억 됐다…"아파트도 당첨"☞ "바가지네"…대구 전통시장 간 일본 AV배우 영상에 한국인들 '부글'☞ '7억달러 사나이' 오타니 깜짝 결혼 발표, 상대는 "일본 출신 특별한 사람"☞ 면죄부 디데이…"회의장 온 전공의들, 불안함 호소" 철통보안 속 대화☞ '20억 로또' 디퍼아, 준공 승인 안 났는데…"대출 가능" 은행 줄 선다?☞ '남편 불륜 저격' 황정음, 취중진담 관심…신동엽 '짠한형' 출연☞ "2년3개월 만에 구조대 왔다"…비트코인, 9000만원 터치김승한 기자 winone@mt.
포커 초이스,보잉 이사회가 최근 회사를 둘러싼 우려와 관련 고객사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서로 소통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하고 있고, 칼훈 CEO가 이를 지지하면서도 직접 고객사를 만나지는 않을 거란 얘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