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 종이 양식

【뉴욕 레드불스 대 인터 마이애미 라인업】- 로또캔 이도근

NO.1: 뉴욕 레드불스 대 인터 마이애미 라인업

오후 2시부터 전체회의 개최
제4이통·라인야후 사태 질의
야당은 '정부 책임론' 주장제4 이동통신사 선정 취소와 관련해 국회 상임위원회의 출석 요청을 받은 서상원 스테이지엑스 대표(사진)가 최종 불참한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앞서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는 현안 질의를 위해 오늘(25일) 전체회의에 서 대표를 참고인 자격으로 부르기로 했다.

이에 대해 서 대표는 본지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전체회의 출석에 대해) 검토 중"이라고 밝혔고,뉴욕 레드불스 대 인터 마이애미 라인업최종 불참을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스테이지엑스 관계자는 "오는 27일 주파수 할당 대상 법인 취소 예정에 따른 청문 준비로 서 대표의 과방위 참석이 어려워졌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2시 과방위 전체회의는 예정대로 개최된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이종호 장관과 강도현 2차관 등이 출석한다.야권은 이들에게 제4 이통사 선정 과정에 대해 질의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민주당·조국혁신당 등 과방위 소속 야당 위원들은 제4 이통사 출범 무산 위기에 대해 정부 책임론을 주장하고 있다.이들은 정부가 제4 이통사 사업자 선정을 밀어붙인 배경을 파악하고,뉴욕 레드불스 대 인터 마이애미 라인업스테이지엑스의 재정적·기술적 능력에 대한 검증이 사전에 이뤄졌는지 추궁할 계획이다.

한편 최수연 네이버 대표도 이날 전체회의에 참고인 자격으로 참석하지 않을 전망이다.야권은 이른바 '라인야후 사태'와 관련해 최 대표를 상대로 질의할 계획이었다.

뉴욕 레드불스 대 인터 마이애미 라인업

:  ‘제4회 대한민국 국회 의정대상’ 입법부문 우수 법률안 대표발의 의원으로 선정된 국민의힘 배현진 의원(오른쪽)이 28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청에서 열린 ‘제76주년 국회 개원 기념식’에서 김진표 국회의장으로부터 상패를 받고 있다.

뉴욕 레드불스 대 인터 마이애미 라인업,앞서 3월 29일 별세한 조 명예회장이 보유한 효성그룹 계열사 지분은 ㈜효성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