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msv

칠레 대 콜롬비아 - 챔피언스리그 코펜하겐 - krslotID=2024-12-12%2Ftddzel.html

NO.1: 콜롬비아 대 칠레

NO.2: 콜롬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칠레 축구 국가대표팀

"스마트폰 티타늄 소재 사용 가능성↑"

KB증권이 올해 하반기 유아이엘의 호실적이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다./KB증권
KB증권이 올해 하반기 유아이엘의 호실적이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다./KB증권

KB증권이 유아이엘에 대해 본업에서의 뚜렷한 실적 개선과 신사업의 약진이 기대된다는 분석을 15일 내놨다.

유아이엘은 스마트폰 부품 사업과 전자담배 부품 생산 업체다.1분기 말 기준 매출 비중은 스마트폰 부품 91%,전자담배 부품 5%,기타 4%다.한국,칠레 대 콜롬비아베트남,칠레 대 콜롬비아인도에 총 5000억원에 달하는 생산능력(CAPA)을 보유하고 있다.

한제윤 KB증권 연구원은 "스마트폰 부품 업체는 고객사 제품 스펙이 변화하는 시점에 평균판매단가(ASP) 상승으로 인한 실적 개선 가능성이 높다"며 "유아이엘의 올해 1분기 실적을 보면 매출액과 수익성이 눈에 띄게 개선된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이는 갤럭시24 울트라에 티타늄 소재가 채택된 효과로 추정된다"고 분석했다.

플래그십인 울트라 모델에 티타늄 소재가 채택된 만큼 하반기 출시될 폴더블폰에도 티타늄 소재가 채택될 가능성이 높아 하반기에도 호실적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했다.

한 연구원은 "더불어 올해는 중저가 폴더블폰 출시 가능성까지 내재돼 있어 3분기 역대 최대 실적이 기대된다"며 "올해를 기점으로 실적 레벨 자체가 높아진 상태"라고 진단했다.

PMI(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는 올해 1분기 신규 디바이스(전자담배)를 일본에 출시했다.하반기에는 유럽 출시를 계획하고 있으며,미국에서는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기다리는 중이다.이에 유아이엘이 대응하는 모델 또한 1개에서 2개로 늘어나 올해부터는 전자담배 사업이 본 궤도에 오를 전망이다.

그는 "지난해 추가 모델 확보,납품되는 부품 종류의 확장 등 내년에도 고속 성장을 지속할 수 있는 모멘텀이 내재돼 있다"며 "성장성 확보에 따른 밸류에이션 리레이팅을 기대할 수 있는 구간으로 판단한다"고 덧붙였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콜롬비아 대 칠레

:대표적인 러시아 반체제 인사인 나발니는 지난 2020년 8월 시베리아에서 모스크바로 가는 비행기에서 독극물 중독으로 의심되는 증상으로 쓰러졌다.

칠레 대 콜롬비아,문제는 판차실라가 과거 정권에서 독재체제를 정당화하는 수단으로 활용되곤 했다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