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풀럼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라인업
【 앵커멘트 】
북러 협력으로 북핵 위협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상황이지만,풀럼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라인업미국 국무부 고위 당국자는 현재 수준이 적절하다고 밝혔습니다.
미국이 제공하는 확장억제 외에 추가 조치가 필요 없다는 뜻을 강조한 겁니다.
워싱턴에서 최중락 특파원입니다.
【 기자 】
북한과 러시아의 군사동맹 관계 복원 이후 한반도에서 북핵 위협에 대한 우려는 커졌습니다.
특히,풀럼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라인업한국도 자체 핵무장을 해야 한다는 주장은 미국 내에서도 다시 불거졌습니다.
▶인터뷰 : 로저 위커 / 미 상원 군사위원회 공화당 간사
- "중국과 북한을 견제하기 위해 과거에 있었던 미국의 핵무기를 해당 지역으로 재배치하는 방안도 모색해야 합니다."
이에 대해 커트 캠벨 미 국무부 부장관은 현재 미국이 한국에 제공하는 확장억제 외에 추가조치가 필요 없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인터뷰 : 커트 캠벨 / 미 국무부 부장관
- "워싱턴 선언이 우리가 지금 대응하는 데 필요한 것을 제공했다고 생각합니다."
워싱턴 선언은 한미가 지난해 4월 발표한 것으로 미국이 한국에 확장억제를 강화하고 한국의 자체 핵무장을 하지 않는다는 합의입니다.
다만,풀럼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라인업캠벨 부장관은 북한과 러시아의 관계 심화가 한국을 자체 핵무장 하는 방향으로 내몰고 있다는 일부 진단에는 동의했습니다.
특히,풀럼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라인업"러시아가 북한의 핵무기와 장거리 미사일 개발 계획과 관련해 지원할 수 있다"며 이를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탠딩 : 최중락 / 특파원 (워싱턴 )
- "캠벨 부장관은 최근 북한의 도발과 대화 거부는 매우 위험하며,풀럼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라인업이와 관련해 미국은 긴밀히 주시하고 관여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워싱턴에서 MBN 뉴스 최중락입니다."
영상촬영 : 윤양희 / 워싱턴
영상편집 : 오혜진
#한국의 핵무장 주장 #워싱턴 선언 #커트 캠벨
풀럼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라인업
:두문불출하던 유재환은 지난 17일 SBS ‘궁금한 이야기 Y’가 자신의 사기 및 성희롱 의혹을 방송하자 SNS를 통해 “작업실에 침대 없다.
풀럼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라인업,KISA가 지난해 8월부터 지난 4월까지 시범운영해보니, 7만 4천여 개의 번호가 블랙리스트로 등록됐고 414만 건의 스팸 문자 발송이 차단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