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디즈니 카지노 갤러리

안동 경안여자고등학교

NO.1: 안동 경안여자고등학교

[이데일리 김혜선 기자] 매일 튀김기를 물청소하고‘인증샷’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한 치킨집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며 매출이 3배 이상 올랐다고 밝혔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이 치킨집은 광주광역시 북구에 위치한 한 프랜차이즈 치킨집으로,안동 경안여자고등학교지난 5월 31일 리뉴얼 재오픈을 한 이후 매일같이 튀김기의 기름을 비우고 깨끗하게 물청소를 한 사진을 SNS에 게시하기 시작했다.이후 이러한 사진이 온라인상에 확산되며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누리꾼들은 “위생적인 환경에서 깨끗하게 튀긴 치킨을 맛볼 수 있다”며 호평을 쏟아냈다.입소문이 퍼지자 해당 치킨집은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닭 품절로 임시 휴무다”라며 “다음부턴 물량을 좀 더 확보하여 맛있는 치킨을 전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공지를 올리기도 했다.

인기에 힘입어 이 치킨집은 8일 방영된 SBS‘생활의 달인’에서‘치킨집 튀김기 청소 달인’으로 소개됐다.방송에 따르면,안동 경안여자고등학교해당 치킨집은 금요일 하루 매출이 59만원이었지만 튀김기 청소 사진을 올린 뒤 매출 184만원으로 3배 이상 뛰었다.치킨집 사장은 “친구들,안동 경안여자고등학교지인들에게 보여주려고 시작했는데 이렇게 크게 관심받을 줄은 몰랐다”고 전했다.

안동 경안여자고등학교

:박주형 경인교대 교육학과 교수는 “인구 밀도가 낮은 지역은 통폐합이 더 나은 학습권을 보장할 수도 있다”면서도 “학생과 학부모의 학교 선택권과 양질의 교육을 받을 교육권이 적절하게 보장한다는 전제를 갖춰야 한다”고 했다.

안동 경안여자고등학교,이런 가운데 군인권센터는 기자회견을 열고 경찰의 신속한 수사를 요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