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폴란드
NO.2: 폴란드 시간
NO.3: 폴란드 수도
NO.4: 폴란드 언어
NO.5: 폴란드 여행
NO.6: 폴란드 국기
NO.7: 폴란드 여자 특징
NO.8: 폴란드 수세미
NO.9: 폴란드 스크럽 수세미
NO.10: 폴란드 생활수준
매각가 1천억원 상당 추정…KCGI 등 인수후보 거론
[촬영 안 철 수]
(서울=연합뉴스) 곽윤아 기자 = 한양대학교를 운영하는 학교법인 한양학원이 15일 한양증권 매각 추진을 공식화했다.
한양증권은 이날 "최대주주인 한양학원이 지분 매각을 추진 중이나 매각 대상자,폴란드매각 금액,폴란드매각 방식 및 매각 일정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결정되거나 확정된 사항은 없다"며 "1개월 이내 또는 구체적 사항이 결정되는 시점에 재공시할 것"이라고 공시했다.
이번 공시는 지난 12일 한국거래소가 한양증권에 최대주주 등 지분 매각 추진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한 데 따른 것이다.
한양증권은 자기자본 기준 국내 30위권의 중소 증권사로 지난해 영업이익은 462억9천475만원,폴란드당기순이익은 351억417만원에 달한다.기업금융(IB),폴란드채권 부문에 강점이 있는 증권사로 평가받는다.
최대주주인 한양학원의 지분율은 지난 3월 말 보통주 기준 16.29%다.특수관계인 포함 지분율은 40.99%로 올라간다,폴란드
한양증권 시가총액(1천775억원,폴란드지난 12일 기준)과 경영권 프리미엄 등을 고려하면 매각가는 1천억원 안팎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양학원은 산하 건설사 한양산업개발과 한양대병원에 유동성을 공급하기 위해 한양증권 매각을 추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양산업개발은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부실 파동으로 지난해 496억1천900만원의 당기 순손실을 냈다.
한양대병원은 정부의 의대 증원에 반발한 전공의들의 파업 여파로 경영난에 빠진 것으로 전해졌다.
금융투자업계에서는 한양증권 인수에 관심 있는 기업으로 KCGI 등이 거론된다.
폴란드 수세미
:부동산인포 권일 리서치 팀장은 “30대의 매수 열기가 여전히 살아있고, 정부의 복지 목적의 대출이라 젊은 세대의 관심이 앞으로 더 높아질 것”이라며 “다만 서울은 대부분 재개발, 재건축으로 공급되는데다 9억원 미만으로 나오는 경우를 찾기 어려워 인천 등 서울과 인접한 곳에서 신생아 특례대출 요건을 갖춘 새 아파트가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폴란드,21일 질병관리청 국립보건연구원에서 일상생활에서도 당뇨 신호를 알 수 있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