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스토야

【독일 월드컵 4강】오슬로파크|스토야

NO.1: 독일 월드컵 4강

사망자 23명의 유족은 서류 확인·심의위 심의 거쳐 지원

(수원=연합뉴스) 최찬흥 기자 = 경기도는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와 관련해 피해자 8명 전원에 대한 긴급생계안정비 지급을 8일 마무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경기도청 [경기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경기도청
[경기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피해자는 경상자 6명,독일 월드컵 4강중상자 2명 등으로,경상자에게는 183만원,독일 월드컵 4강중상자에게는 367만원이 지원된다.

사망자 23명의 유족도 모두 긴급생계안정비를 신청했으며,독일 월드컵 4강도는 가족관계 등 제출서류의 이상 유무 등을 확인한 뒤 곧바로 지급할 계획이다.

우선순위 결정이 어렵거나 관련 법령과 대립할 경우에는 '화성 공장 화재사고 피해자 긴급생계안정비 지원 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지급 여부를 결정한다.

사망자 유족에게는 550만원이 지급된다.

도는 지난 4일부터 예비비로 긴급생계안정비를 지원하고 있다.

사회적 참사에 대해 피해자와 유족에게 긴급생계안정 지원을 하는 것은 지방자치단체는 물론 중앙정부를 통틀어서도 처음이다.

도는 긴급생계안정비를 포함해서 유족들에 대한 항공료,독일 월드컵 4강체재비 등 각종 지원 비용에 대해 회사 측의 책임 여부에 따라 구상권을 적극적으로 청구할 계획이다.



독일 월드컵 4강

:‘미국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미사일을 배치할 경우 러시아도 핵억지력 차원에서 추가 조처에 나설 수 있다’는 러시아 측 입장에 대한 반박이었지만, 미국 일각에서 한반도 전술핵 재배치의 필요성을 거론하는 상황에서 나온 발언이라 주목된다.

독일 월드컵 4강,여기에는 ▲상장예비심사 승인 이후 상장 이전까지의 ‘월별 매출’에 관한 공시 계획 제출 ▲추정 시나리오(낙관적·중립적·보수적)별 예상 매출액 공지 ▲자본잠식 상태 기술성장기업의 자본잠식 해소 계획 제출 등의 개선방안이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