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포커 챔피언

세레소 오사카 대 아비스파

NO.1: 세레소 오사카 대 아비스파 후쿠오카 라인업

NO.2: 세레소 오사카 대 아비스파 후쿠오카 순위

NO.3: 세레소 오사카 대 아비스파 후쿠오카 통계

NO.4: 세레소 오사카 대 아비스파

NO.5: 아비스파 대 세레소 오사카

NO.6: 아비스파 후쿠오카 대 세레소 오사카 타임라인

대중 수출 가발·인조 속눈썹 등 연간 2300억 원 규모
인모 수입해와 제품 생산 뒤‘중국산 둔갑’전세계 수출

북한 국가.[AP]
북한 국가.[AP]

[헤럴드경제=김영철 기자] 북한이 인조 속눈썹이나 가발과 같은 미용 제품 판매가 무기 개발의 주요 수입원이 되고 있다고 영국 일간 가디언이 1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지난해 중국 세관 자료에 따르면 북한이 지난해 중국으로 수출한 가발,세레소 오사카 대 아비스파인조 속눈썹·턱수염은 1680톤(t) 규모,세레소 오사카 대 아비스파약 1억6700만달러(약 2307억 원)로 집계됐다.이는 북한의 대중국 전체 수출품의 60%에 가까운 수치다.

북한은 주로 중국에서 인모를 수입해와 제품으로 만들고 이를 다시 중국으로 보낸 뒤 전 세계로 수출하고 있다.이 때 이들 제품의 생산지는 북한이 아닌 중국으로 표기된다.

미용 제품 제조 등 경공업은 유엔의 대북 제재 대상이 아니다.

최근 몇 년간 인모를 이용한 미용 제품은 북한의 고립된 경제를 유지하고 국제 제재의 여파를 완화하고 북한의 핵 야욕을 추구하기 위한 필수적인 소득원을 제공하는 데 일조해왔다고 가디언은 전했다.

북한은 미용 제품 외에도 사이버 공격이나 해외 북한식당 운영 등을 통해 무기 개발 비용을 조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3월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안보리) 산하 대북제재위원회는 연례보고서를 통해 2017∼2023년 북한이 가상자산 관련 회사를 상대로 사이버 공격을 벌여 탈취한 금액이 약 30억달러(약 4조원)로 추산된다고 집계했다.

미국의소리(VOA)는 같은 달 보도를 통해 북한이 중국에서 자국민을 종업원으로 둔 식당 50곳 이상을 운영하고 있다며 이는 2019년까지 북한 노동자를 귀국시키도록 요구하는 2017년 유엔 결의를 위반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세레소 오사카 대 아비스파 후쿠오카 통계

:암으로 인한 합병증으로 사인 발표 한달 동안 맥도날드 햄버거만 먹는 내용의 '슈퍼 사이즈 미' 다큐멘터리 제작자인 모건 스펄록이 사망한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가공식품에 대한 경각심도 일고 있다.

세레소 오사카 대 아비스파,그러면서 "면허정지와 사법절차를 진행하는 것은 전공의들이 병원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는 모든 다리를 파괴하는 행동이며, 전공의들이 다치면 모든 의사 회원들의 분노는 극에 달해 의료 현장의 혼란은 불가피해 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