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일본 월드컵 첫 진출
6일에는 서귀포 신양해수욕장서 60대 여성 물에 빠져 숨져 7일 오후 제주시 해안동에서 짚라인 매달림 사고가 발생했지만 다행해 119에 의해 구조됐다.제주도소방안전본부 제공
제주에서 짚라인 매달림 사고가 발생했으나 무사히 구조됐다.
제주도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7일 오후 2시 44분쯤 제주시 해안동에서 A씨가 짚라인에 매달려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119는 업체측이 스카이 장비를 동원해 20여분 만에 A씨를 안전하게 구조했다고 밝혔다.
앞서 6일 오후 3시 28분쯤에는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신양해수욕장에서 60대 여성 B씨가 물에 빠져 숨졌다.
제주도소방안전본부는 B씨가 물위에 떠올라 있는 것을 카이트 서핑객이 발견해 구조했지만 심정지 상태였고 119가 심폐소생술 등의 응급처지를 하며 병원으로 이송했으나 끝내 숨졌다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첫 월드컵 진출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일본 월드컵 첫 진출
:러시아 모스크바 출신의 전직 분자생물학자인 주코바와는 세 번째 전처 덩이 연 모임에서 알게 돼 지난해 여름부터 연인 사이가 됐다고 뉴욕타임스(NYT) 등이 전했다.
첫 월드컵 진출,인천시청에서 6급 공무원이 사망한 채 발견돼 당국이 조사 중이다.